홍석천, 손님과 충돌하는 알바생? "일단은 손님 편, 사장이 제일 힘들어" 울상('오피스빌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직장인들의 멘탈 관리 토크쇼, MBN&채널S '오피스 빌런'에 똑같은 행동으로 맞불을 놓으며 '싸움 유발자'가 된 알바생 사연이 공개된다.
24일 방송될 '오피스 빌런'의 '빌런 감별소' 코너에는 '반말 손님'에게 반말로 맞서는,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알바생이 등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직장인들의 멘탈 관리 토크쇼, MBN&채널S '오피스 빌런'에 똑같은 행동으로 맞불을 놓으며 '싸움 유발자'가 된 알바생 사연이 공개된다.
24일 방송될 '오피스 빌런'의 '빌런 감별소' 코너에는 '반말 손님'에게 반말로 맞서는,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알바생이 등장한다.
제보자는 "알바생이 반말하는 손님을 반말로 응대하고 있었다. 기분이 나빠진 손님이 '사장 나오라고 해!'라며 화를 내자 알바생은 '너는 엄마 데리고 와! 엄마한테 A/S 받아야겠다'라고 맞받아쳤다"고 조마조마한 상황을 전한다. '진상에는 진상'으로 응수하는 알바생 때문에 사장은 연신 사과를 해야 했고, 장사가 망할까 걱정되기 시작했다며 털어놓는다.
홍현희는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냐?"고 수많은 알바생들을 만났던 홍석천에게 질문한다. '홍사장' 홍석천은 "앞에서는 우선 손님 편을 든다. 손님에게 먼저 정중히 사과하고 뒤에서 따로 알바생을 달래 준다. 사장이 제일 힘들다"라며 울상을 짓는다.
한편, 신동엽은 "아들이 어릴 때 '밥 먹었어요?'라고 물으면 똑같이 존댓말로 '네'라고 답한다. 근데 내가 반말로 '저건 안 했네?'라고 하면 바로 '응. 안 했어'라고 반말로 말하더라"며 '눈눈이이'였던 아들을 떠올린다. 홍현희는 "아이니까 그건 귀엽다"라고 반응하고, 신동엽도 "아들이니까 너무 귀여웠다"고 인정한다.
또 신동엽은 "이 알바생의 사연을 읽으며 내심 속이 시원하기도 했다"라며 진상을 참지 않는 알바생을 '빌런'이라고 결론지어야 할지 고민에 빠진다. '진상에는 진상'으로 대처하는 사이다 알바생이 과연 '빌런'으로 결정됐는지 주목된다.
K-직장문화 개선 프로젝트 '오피스 빌런'은 24일 월요일 오후 10시 45분에 MBN과 채널S에서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소' 승리, 현란한 소주병 흔들기+환한 미소…"잘 지낸다"
- "故서세원 '23살 연하' 아내, 평소 금슬 좋아 비보에 황망…서정희도 울먹여" ('뒤통령')
- '이다인♥'이승기, '손예진 러블리 하우스' 같은 신혼 시작? "손예진 집, 엄청 기억에 남아"('집사
- '박주호♥' 암 투병 안나, 건강해진 얼굴 '미모 복귀'..나은이와 애교까지('집에서안나와')
- 전소민, 파퀴아오 대저택 수영장에 돌발 입수..현지 직원 '당황'('런닝맨')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