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기, 임직원 가족 80명 초청 ‘패밀리 데이’
2023. 4. 24. 11: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기가 지난 주말 수원사업장에 임직원 가족을 초청하는 행사를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이 자리에는 장덕현(가운데) 삼성전기 대표이사 사장을 비롯해 초등생 자녀를 둔 임직원 가정 20곳(80명)이 함께 했다.
이번 행사는 임직원들이 가족과 함께 근무하는 공간을 둘러보고 같이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자녀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기 일환으로 추진됐다.
삼성전기는 가족 초청행사를 국내 각 사업장별 진행할 계획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기가 지난 주말 수원사업장에 임직원 가족을 초청하는 행사를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이 자리에는 장덕현(가운데) 삼성전기 대표이사 사장을 비롯해 초등생 자녀를 둔 임직원 가정 20곳(80명)이 함께 했다.
이번 행사는 임직원들이 가족과 함께 근무하는 공간을 둘러보고 같이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자녀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기 일환으로 추진됐다.
삼성전기는 가족 초청행사를 국내 각 사업장별 진행할 계획이다. 수원사업장 5회를 비롯해 총 13회 개최할 계획이다. 참석하는 임직원들은 선착순 신청·추첨 등을 통해 선정된다. 김지헌 기자
raw@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헤럴드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필리핀 복싱영웅' 파퀴아오, 500평 대저택 공개…수영장·영화관 등 ‘럭셔리 끝판왕’
- "살 안 찌는 빵, 진짜?"…빵에서 '이것' 뺐더니 120억 매출 대박[채상우의 미담:味談]
- '출소' 승리 근황…소주병 흔들며 미소 "잘 지낸다"
- '학폭 피해' 표예림, 극단적 선택 시도…"2차 가해에 정신적 고통"
- 이승기.이다인, 결혼식 답례품은 화병…가격은?
- “파격 할인이라더니” 야놀자, 네고왕 출연 통큰 ‘혜택’ 싼 것 맞아?
- "십일조 강요, 안 내도 돼"…전두환 손자 소신 발언 화제
- 승객 탄 버스, 경적 울리자 ‘칼치기’ 한 벤츠…“보복운전 아닌가요?” [여車저車]
- “컵라면, 전자레인지 돌렸다가 뒤집혔다” 왜 이런 일이? [식탐]
- “10만원만 올려 받을게요” 모습 드러낸 삼성 역대급 ‘접는폰’…이 가격 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