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석, ‘신병2’ 출연 확정…육사 출신 엘리트 장교 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지석이 지니TV 오리지널 시리즈 '신병2'에서 연기 변신을 시도한다.
24일 소속사 에일리언컴퍼니에 따르면 김지석은 '신병2'에서 신화부대에 새로 부임한 중대장 오승윤 역을 맡는다.
한편, 더 강력한 웃음 포텐을 장착하고 귀환을 알린 지니 TV 오리지널 시리즈 '신병2'는 8월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을 통해 첫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 소속사 에일리언컴퍼니에 따르면 김지석은 ‘신병2’에서 신화부대에 새로 부임한 중대장 오승윤 역을 맡는다.
그가 출연하는 ‘신병2’는 좋은 놈부터 나쁜 놈, 이상한 놈까지 별별 놈들이 모두 모인 군대에 ‘군수저’ 신병이 입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장삐쭈’에서 누적 조회수 2억 5천만 뷰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동명의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했다.
김지석이 맡은 오승윤 캐릭터는 육사 출신 엘리트 장교로, 융통성 없고 원리원칙만을 고집하는 깐깐한 성격 탓에 부대원들에게 ‘FM 중대장’으로 불리는 인물이다.
그는 데뷔 이후 첫 군인 연기에 도전하게 됐다. 드라마 ‘또 오해영’부터 ‘월간 집’, ‘키스 식스 센스’까지 다양한 작품을 통해 애절하고 애틋한 로맨스를 그린 ‘로코킹’ 면모와 180도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더 강력한 웃음 포텐을 장착하고 귀환을 알린 지니 TV 오리지널 시리즈 ‘신병2’는 8월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을 통해 첫 공개된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견미리 야구방망이로…실체 충격, “더러운 피로 감히” (판도라)
- 블랙핑크 제니, 언더붑보다 더 과감한 사이드붑 [DA포토]
- 왕지원 폭풍 오열→♥박종석과 이혼? “이제 그만하자” (동상이몽2)
- 하태권 두피 무좀 충격→‘한영♥’ 박군 M자 탈모 관리법 (모내기클럽)[TV종합]
- 김종민, 신지X빽가 혼삿길 막았다?…폭탄 발언(안다행)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