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수다’ 크리스티나, 사랑을 위해 ○○도 포기...“선생이 학생 못 꼬셔” [SS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크리스티나가 사랑만을 위해 한국에 오게 된 사연을 고백했다.
이러한 어머니의 반대를 무릅쓰고 결혼하게 된 김현준은 "(국제결혼에 대해) 어머니의 걱정이 크셨다. 저 역시도 어머니와 항상 살았기 때문에 어머니의 의견이 중요했다. 결혼하게 되면 아내와 함께 한국에서 살아야 하는데, 어머니와 사이가 나쁘지 않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들었다"라며 "그래서 어머니께 결혼을 하면 크리스티나와 했으면 좋겠다. 근데 또 어머니가 절대 안 된다고 하시면 (평생) 어머니와 둘이 알콩달콩 살겠다고 했다"며 자신만의 설득 방법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방송인 크리스티나가 사랑만을 위해 한국에 오게 된 사연을 고백했다.
23일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과거 ‘미녀들의 수다(이하 ‘미수다’)’로 인기를 얻은 크리스티나가 출연했다.
이날 크리스티나는 남편인 성악가 김현준에게 이탈리아어를 가르치며 만난 이야기를 공개했다. 그는 “(남편을) 보자마자 내 스타일이라고 느꼈다. 그런데 저는 선생님이기에, 학생을 꼬실 수 없어 아무리 좋아도 기다렸다”고 말했다.
둘이 통한 걸까. 이어 크리스티나는 “그런데 시간이 지나니까 (남편이) 책을 안 갖고 와서 선생님 옆에 앉으려 하거나 수업 후에 아이스크림을 같이 먹으러 가자고 하고 집까지 데려다준다고 하더라. 아니 우리 집까지 걸어서 5분 거리였다”라며 “그래서 그때 내게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라고 회상했다.
그는 얘기하던 중 남편에게 “(관심이 있었지) 솔직하게 말해봐”라고 하자 김현준은 “그랬지”라고 답해 결혼 17년 차임에도 잉꼬부부의 면모를 보였다.
그렇게 연애를 시작했던 이들은 크리스티나가 유럽연합위원회(EU)에 취업하고 김현준이 공부를 마치고 한국에 돌아가야 할 시간이 오면서 위기를 맞았다. 그는 “그 당시 남자친구인 남편이 한국에 가게 되면 우리가 너무 멀리 떨어져 있고 자주 못 만나면 사랑이 식을까 걱정됐다. 그래서 일 아니면 사랑 둘 중 하나는 선택하고자 했고 사랑을 택했다”라며 일을 그만두고 한국에 오게 된 경위를 전했다.
또한 크리스티나의 시어머니는 그의 첫인상에 대해 “외국인이라고 해서 청바지에 슬리퍼 차림으로 올 거로 생각했는데 정장을 입고 단아하게 인사하는 모습에 좋은 느낌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하지만 며느리로 생각하지는 않았고 그저 외국에서도 가정교육을 잘 받았다고 느꼈다”며 반전을 전하기도 했다.
이러한 어머니의 반대를 무릅쓰고 결혼하게 된 김현준은 “(국제결혼에 대해) 어머니의 걱정이 크셨다. 저 역시도 어머니와 항상 살았기 때문에 어머니의 의견이 중요했다. 결혼하게 되면 아내와 함께 한국에서 살아야 하는데, 어머니와 사이가 나쁘지 않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들었다”라며 “그래서 어머니께 결혼을 하면 크리스티나와 했으면 좋겠다. 근데 또 어머니가 절대 안 된다고 하시면 (평생) 어머니와 둘이 알콩달콩 살겠다고 했다”며 자신만의 설득 방법을 전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서세원, 돌연사에 의료과실 의혹도…“면접 온 간호사 주사”
- 범인은 남친? 걸그룹 출신 태국 인플루언서 총기 사망 사건 ‘충격’
- 현란한 소주병 흔들기…‘출소’ 승리 근황
- ‘골든보이 천재성 증명’...이강인 포텐 터졌다! 프로데뷔 첫 멀티골 [SS현장]
- ‘박주호♥’ 안나, ‘암 투병’ 중에도 집 리모델링 계획..딸 나은과 리빙박람회 참석
- ‘현실판 더글로리’ 표예림, 극단적 선택…“과다 출혈로 위험했다”
- 이효리, 파격 ‘시스루 드레스’ 자태..♥이상순도 놀랄 제주댁의 일탈
- 박나래, ‘55억 원’ 자택 묻자...“친구 집에 피신”(‘오은영의 버킷리스트’)
- 이상화, 4년 만에 밝힌 은퇴 이유..“못 걸을 수도 있다고”(환장속으로)[SS리뷰]
- 임영웅은 ‘넘사벽’ 개런티, 오디션 출연 후 60배 몸값 오른 가수도 있어[SS연예프리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