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키즈 ‘뽀로로 차차하우스’ 대용량 2종 출시

이새봄 기자(lee.saebom@mk.co.kr) 2023. 4. 24. 11:18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휴롬에프엔비의 키즈식품 브랜드 ‘휴롬키즈’가 아이들의 건강한 물 마시기 습관을 돕는 어린이 침출차 ‘뽀로로 차차하우스’ 대용량 2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뽀로로 차차하우스’는 100% 자연 그대로의 재료를 사용해 고유의 맛과 향을 지키는 저온 로스팅 기법으로 블렌딩한 어린이 침출차로, 지난 2021년 배도라지차, 새싹보리작두콩차 등 4종으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던 제품이다.

휴롬키즈는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기존대비 3배 용량인 45개입 대용량 제품 2종을 선보였다.이번 신제품은 기존 라인업 인기 제품인 ‘배도라지차’와 새롭게 출시한 ‘유기농 보리차’ 등 총 2종으로 출시됐다.

‘유기농 보리차’는 국산 유기농 보리 100%로 은은하게 덖어냈으며 배도라지차는 100% 국산 배와 도라지, 대추, 모과, 작두콩 등 5가지 원재료를 균형 있게 배합했다.

인기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의 캐릭터 티태그가 달린 티백형으로 아이들이 놀이하듯 물을 마실 수 있게 했으며, 뽀로로와 친구들 띠부띠부씰 스티커도 3종이 포함돼 있다.

아울러 19cm의 긴 티백끈과 찬물에도 잘 우러나는 뛰어난 추출성으로 끓는 물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아이들 스스로 차를 우려낼 수 있어 건강하게 물을 마시는 습관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휴롬에프엔비 관계자는 “기존에 인기 제품인 ‘뽀로로 차차하우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도록 대용량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며 “아이들이 즐겁게 물을 마시는 건강한 식습관을 만들어갔으면 한다”고 밝혔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