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MY WORLD’, 선주문량 152만장 돌파…'역대급 청순몽환' 글로벌 이목 집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역대급 청순몽환감을 앞세운 에스파(aespa)의 컴백에 쏠린 관심이 152만장 이상의 선주문량 결과로 나타나 관심을 모으고 있다.
24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음반유통사 자료를 인용, 에스파 새 미니앨범 'MY WORLD'이 선주문량 152만장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역대급 청순몽환감을 앞세운 에스파(aespa)의 컴백에 쏠린 관심이 152만장 이상의 선주문량 결과로 나타나 관심을 모으고 있다.
24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음반유통사 자료를 인용, 에스파 새 미니앨범 ‘MY WORLD’이 선주문량 152만장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번 결과는 예판 1주일만의 누적성과로, 두 번째 미니앨범 ‘Girls’(걸스)(누적 180만장) 이후 또 한번의 밀리언셀링을 예고하는 바로도 의미가 있다.
이러한 에스파의 선주문량 기록은 약 10개월만의 컴백소식과 함께 지난 18일부터 순차공개중인 INTRO 개념의 티저 클립 및 이미지에서의 역대급 청순감, 금일(24일) 0시 ‘MY WORLD NEWS’ 스케줄 클립에서의 톡톡 튀는 분위기까지 다채로운 포인트들이 글로벌 관심을 얻고 있다는 방증이라 할 수 있다.
한편 에스파는 오는 5월2일 선공개 싱글 ‘Welcome To MY World’ 발표와 함께, 같은달 8일 새 미니앨범 ‘MY WORLD’로 컴백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짜가 나타났다!' 가구 시청률 23.1%…백진희-안재현, 혼인신고 위기
- '트랄랄라 브라더스' 장윤정X붐 뭉쳤다…2MC 출연 확정
- '당결안2' 성추행 당한 아내에 "그것 좀 만졌다고 X랄이야!" 폭언 남편
- 신수현, MBC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출연확정…'방과 후 전쟁활동' 이은 열일행보
- [WIS 2023]6만명 보고 느끼고 즐긴 'K디지털 혁신 현장'
- 대형 공공SW, 안정성 확보가 먼저다
- '尹 동행' 5대 그룹 총수, 美 우선주의 대응 해법찾기 사활
- 푸틴 최측근 경고 "G7 대러 수출금지 땐 흑해 곡물협정도 끝"
- 심혈관 모니터링 무선으로 실시간으로...KAIST, 새로운 임플란트 개발
- 정부, 日 화이트리스트 복원…'전략물자수출입고시' 개정안 공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