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티·옐언니 등 인기 키즈크리에이터, 어린이날 맞아 랜더스필드 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SG랜더스가 '샌박 프렌즈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SSG는 24일 "오는 5월2일부터 4일까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KT 위즈와의 홈경기에 샌드박스네트워크와 함께 '샌박 프렌즈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SG는 어린이날 주간을 맞아 450명 이상의 크리에이터가 소속된 샌드박스와의 협업을 통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황혜정기자] SSG랜더스가 ‘샌박 프렌즈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SSG는 24일 “오는 5월2일부터 4일까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KT 위즈와의 홈경기에 샌드박스네트워크와 함께 ‘샌박 프렌즈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SG는 어린이날 주간을 맞아 450명 이상의 크리에이터가 소속된 샌드박스와의 협업을 통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다수의 어린이 및 청소년팬을 보유한 샌드박스의 유명 크리에이터를 야구장으로 초청해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먼저 어린이 및 청소년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크리에이터가 3연전 기간에 차례로 방문해 경기전 시구·시타·시포자로 나선다.
첫 날인 5월2일에는 일상 생활을 주제로 예능 버라이어티 영상을 제작하는 3인조 남성 크리에이터 ‘파뿌리(구독자 155만명)’가 시구·시타·시포에 나선다.
3일에는 독특하고 참신한 도전을 시도하는 크리에이터 ‘슈뻘맨(구독자 57만명)’이 방문한다.
마지막 날인 4일에는 다양한 주제의 리뷰 및 체험 영상을 제작하는 크리에이터 ‘옐언니(구독자 340만명)’와 샌드박스 공동 창업자인 ‘도티(구독자 235만명)’가 어린이 팬을 만난다.
또한 시구·시타에 참여한 크리에이터들이 어린이 및 청소년팬을 대상으로 스페셜 사인회와 포토타임도 개최한다.
사인회는 경기 전 오후 5시 30분 야구장 밖 1루 광장에서 사전에 선정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포토타임은 경기 중 오후 7시에 야구장 내 1층 3루 복도에 위치한 랜픽 스튜디오에서 사전에 선정된 20명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어린이 및 청소년팬(만 18세 미만)은 24일 오전 11시부터 27일 자정까지 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et1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서세원, 돌연사에 의료과실 의혹도…“면접 온 간호사 주사”
- 범인은 남친? 걸그룹 출신 태국 인플루언서 총기 사망 사건 ‘충격’
- 현란한 소주병 흔들기…‘출소’ 승리 근황
- ‘골든보이 천재성 증명’...이강인 포텐 터졌다! 프로데뷔 첫 멀티골 [SS현장]
- ‘박주호♥’ 안나, ‘암 투병’ 중에도 집 리모델링 계획..딸 나은과 리빙박람회 참석
- ‘현실판 더글로리’ 표예림, 극단적 선택…“과다 출혈로 위험했다”
- 이효리, 파격 ‘시스루 드레스’ 자태..♥이상순도 놀랄 제주댁의 일탈
- 박나래, ‘55억 원’ 자택 묻자...“친구 집에 피신”(‘오은영의 버킷리스트’)
- 이상화, 4년 만에 밝힌 은퇴 이유..“못 걸을 수도 있다고”(환장속으로)[SS리뷰]
- 임영웅은 ‘넘사벽’ 개런티, 오디션 출연 후 60배 몸값 오른 가수도 있어[SS연예프리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