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슬기, 찬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새 보금자리 생겨 든든"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겸 가수 배슬기가 찬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찬엔터테인먼트(대표 조성화)는 24일 배슬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찬엔터테인먼트는 "배슬기는 그야말로 다재다능한 역량을 가지고 있다. 무대와 스크린 등 어느 곳에서도 가지고 있는 끼와 매력을 한껏 발휘할 수 있는 존재"라고 밝혔다.
이어 "찬엔터테인먼트는 배슬기의 새로운 도약을 진심으로 응원하고 있으며 물심양면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찬엔터테인먼트(대표 조성화)는 24일 배슬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배슬기는 프로젝트 그룹 '더 빨강' 멤버로 데뷔했으며, 뛰어난 춤 솜씨로 일명 '복고댄스'의 선두주자로 활약했다.
또한 '아모르 파티-사랑하라, 지금', '사생결단 로맨스', '아이돌마스터.KR - 꿈을 드림', '빛나라 은수', '귀신 보는 형사, 처용2', '황금거탑', '실업급여 로맨스' 등 다수의 드라마와 '빈센트', '소설, 영화와 만나다', '깡철이', '죽여주는 이야기' 등의 영화에 출연해 연기자로서 역량을 뽐냈다. 현재 KBS 2TV 월화드라마 '오아시스'에서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드는 흥행 여배우 송연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찬엔터테인먼트는 "배슬기는 그야말로 다재다능한 역량을 가지고 있다. 무대와 스크린 등 어느 곳에서도 가지고 있는 끼와 매력을 한껏 발휘할 수 있는 존재"라고 밝혔다. 이어 "찬엔터테인먼트는 배슬기의 새로운 도약을 진심으로 응원하고 있으며 물심양면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배슬기도 "새로운 보금자리가 생겨서 든든한 마음이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의미 있는 시작을 하는 것이라 생각된다. 앞으로 다양한 곳에서 활동하며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찬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 9월 드래곤희컴퍼니를 흡수합병한 연예기획사다. 현재 배우 홍서준, 정욱, 윤슬, 이윤형, 이은우, 김태풍, 송현찬, 차세연, 가수 신장미, 김민창, 개그맨 이영식, MC 서보배가 소속돼 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혁수, 故문빈 떠나 보내고..퉁퉁 부은 눈 - 스타뉴스
- 故 문빈 여사친, 결국 컨디션 난조로 일정 취소 - 스타뉴스
- 송혜교, 남사친과 다정하게..손도 잡았네 - 스타뉴스
- 10기 영자, 양악·광대·턱 수술 후.."전이 나아" 악플 - 스타뉴스
- "막내 생겼어요"..장윤정♥도경완, 아이들 위해 결심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男솔로곡 최단 스포티파이 10억 돌파..발매 118일만 '大기록'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1월 1주차 베스트 남돌 1위..7주 연속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7주 연속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지치지 말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자" 스스로 다짐 [일문일답]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뷔 '레이니 데이즈' 스포티파이 3억 스트리밍 돌파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