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PM 등 8개 직무서 '2023 우아한인턴' 30여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PM 등 8개 직무에서 '2023 우아한인턴' 30여명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우아한형제들은 PM·사업기획·프로덕트 데이터분석·디자인·영상PD·영업·MD·경영지원 등 모두 8개 직무에서 잠재력이 있는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PM 등 8개 직무에서 '2023 우아한인턴' 30여명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우아한형제들은 PM·사업기획·프로덕트 데이터분석·디자인·영상PD·영업·MD·경영지원 등 모두 8개 직무에서 잠재력이 있는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다.
우아한인턴 프로그램은 실무를 바탕으로 개인 과제를 수행하며 역량을 향상하고, 그룹 과제를 통해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증대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 조직 적응과 직무 이해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인턴 기간은 6월 28일부터 8월 22일까지로 8주간 진행된다. 인턴 과정 수료 후에는 전환 심사를 통해 정규직으로 최종 입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서류 전형은 24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진행된다. 우아한형제들 인재영입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이후 면접 전형을 거쳐 합격자는 6월 중순 발표할 예정이다.
우아한인턴에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해 온라인 설명회도 연다. 배달의민족 공식 유튜브를 통해 오는 28일 오후 4시 라이브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 설명회에는 모집 직무별 담당자와 우아한인턴 출신의 구성원들이 출연해 모집 직무와 인턴십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박일한 우아한형제들 조직문화혁신부문장은 “올해도 다양한 직무군에서 성장 가능성과 잠재력이 높은 우수 인재를 선발하고 육성할 계획”이라며 “우아한형제들의 일하는 방식과 기업 문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함봉균기자 hbkon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IS 2023]6만명 보고 느끼고 즐긴 'K디지털 혁신 현장'
- 대형 공공SW, 안정성 확보가 먼저다
- '尹 동행' 5대 그룹 총수, 美 우선주의 대응 해법찾기 사활
- 푸틴 최측근 경고 "G7 대러 수출금지 땐 흑해 곡물협정도 끝"
- 심혈관 모니터링 무선으로 실시간으로...KAIST, 새로운 임플란트 개발
- 정부, 日 화이트리스트 복원…'전략물자수출입고시' 개정안 공포
- 정부·여당, '전세사기 특별법 제정' 추진한다… 피해자에 우선매수권 부여
- [SW산업 생태계, 지금이 골든타임]〈1〉SW 제값받기부터 대중소 상생까지, 지금 논의 시작해야
- 도로공사, 'SW 개발비' 무시한 최저가 입찰 강행 논란
- "전동화 수혜"…車 부품사 빅4, 1분기 실적 '청신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