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문빈, ‘아로하’ 위한 추모공간 마련 “편지·선물 등 소중히 보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스트로 고(故) 문빈의 추모공간이 소속사 판타지오 사옥에 마련됐다.
24일 판타지오는 아스트로 공식 팬카페를 통해 "먼 걸음 해주신 팬분들께 조금이라도 마음 편한 공간을 준비하고자 아로하 여러분께서 방문하실 수 있는 추모공간을 추가적으로 판타지오 사옥에 준비해 뒀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판타지오 사옥 도착 시 상세 위치 안내를 위한 안내 직원과 입간판을 준비해 두었으니 방문하실 아로하 여러분께서는 추모 공간 방문 시 참고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 그룹 아스트로 고(故) 문빈의 추모공간이 소속사 판타지오 사옥에 마련됐다.
24일 판타지오는 아스트로 공식 팬카페를 통해 “먼 걸음 해주신 팬분들께 조금이라도 마음 편한 공간을 준비하고자 아로하 여러분께서 방문하실 수 있는 추모공간을 추가적으로 판타지오 사옥에 준비해 뒀다”고 밝혔다.
사옥에 마련된 추모 공간은 오는 30일까지 운영된다. 소속사 측은 “추모 공간에 두고 간 편지, 선물 등은 모두 소중하게 보관될 예정이며 훼손 없이 온전히 보관될 수 있도록 편지, 쪽지 등의 지류는 운영 기간 동안 주기적으로 수거해 보관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판타지오 사옥 도착 시 상세 위치 안내를 위한 안내 직원과 입간판을 준비해 두었으니 방문하실 아로하 여러분께서는 추모 공간 방문 시 참고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문빈은 지난 19일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25세. 발인은 지난 22일 비공개로 엄수됐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서세원, 돌연사에 의료과실 의혹도…“면접 온 간호사 주사”
- 범인은 남친? 걸그룹 출신 태국 인플루언서 총기 사망 사건 ‘충격’
- 현란한 소주병 흔들기…‘출소’ 승리 근황
- ‘골든보이 천재성 증명’...이강인 포텐 터졌다! 프로데뷔 첫 멀티골 [SS현장]
- ‘박주호♥’ 안나, ‘암 투병’ 중에도 집 리모델링 계획..딸 나은과 리빙박람회 참석
- 이효리, 파격 ‘시스루 드레스’ 자태..♥이상순도 놀랄 제주댁의 일탈
- 이상화, 4년 만에 밝힌 은퇴 이유..“못 걸을 수도 있다고”(환장속으로)[SS리뷰]
- 임영웅은 ‘넘사벽’ 개런티, 오디션 출연 후 60배 몸값 오른 가수도 있어[SS연예프리즘]
- [단독]27만 유튜버, 여자친구 있는데 다른 여성과 부적절한 관계…활동 중단 발표
- ‘현실판 더글로리’ 표예림, 극단적 선택…“과다 출혈로 위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