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청소년 시험 직후 데이터-제휴할인 챙기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는 청소년을 위한 프로그램 'Y틴 프리덤'을 5월7일까지 2주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Y는 KT의 20대 전용 브랜드로 작년에는 스마트기기를 사용하는 20대들의 특성을 반영해 'Y덤'을 출시한 데 이어 올해는 'Y틴 프리덤'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은 "연 4회 시험 종료 직후 진행되는 2주간의 Y틴 프리덤 행사를 통해 Y박스 앱에서 시즌에 맞는 할인을 제공해 청소년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박수형 기자)KT는 청소년을 위한 프로그램 ‘Y틴 프리덤’을 5월7일까지 2주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Y는 KT의 20대 전용 브랜드로 작년에는 스마트기기를 사용하는 20대들의 특성을 반영해 ‘Y덤’을 출시한 데 이어 올해는 ‘Y틴 프리덤’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Y틴 프리덤은 청소년들이 중고교 시험기간 직후 친구들과 자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2주일 동안 집중한 점이 특징이다. 1년에 총 4회, 중간고사와 기말고사 직후에 맞춰 2주간 운영되며 이 기간 동안 만 12세부터 만 18세까지의 청소년 고객은 Y박스 앱과 KT멤버십 앱에서 다양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우선 Y박스 앱에서는 같은 청소년 고객끼리 모여서 보너스 데이터를 받을 수 있다. 2명이 모이면 1GB, 3명이 모이면 2GB, 4명이 모이면 3GB, 5명이 모이면 4GB 보너스 데이터를 각각 받아 5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 24일 오후 6시부터는 Y박스에서 선착순 1천명에게 지니 뮤직 3개월 이용권을 다운받을 수 있다.
KT멤버십에서는 청소년이 선호하는 제휴사 할인을 모아 제공한다. 24일 오후 6시부터 다이소 5천원 할인권을 선착순 1천명에게 제공하며, 24일부터 30일까지 동반인 포함 45%의 할인을 제공하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선택할 수 있다. 던킨에서는 서울우유쿨라타와 글레이즈드 콤보를 50% 할인받아 3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은 “연 4회 시험 종료 직후 진행되는 2주간의 Y틴 프리덤 행사를 통해 Y박스 앱에서 시즌에 맞는 할인을 제공해 청소년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수형 기자(psooh@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T, 화물 중개 운송서비스에 AI 더했다
- KT, 초등 라이브 교육 플랫폼 '크루디' 체험단 모집
- KT-제주신화월드, 'AI 로봇 그랜드 오프닝' 개최
- KT, 탄소중립 플랫폼으로 다회용기 이용 장려
- 수능 끝 첫 주말, 지스타2024 학생 게임팬 대거 몰려
- "밈코인, 뉴노멀 가능성...장기 산업 발전 영향력은 제한적"
- 삼성 차세대폰 갤럭시S25, 언제 공개되나
- 대기업 3Q 영업익 증가액 1위 SK하이닉스...영업손실 1위 SK에너지
- 머스크의 우주기업 ‘스페이스X’, 기업가치 약 349조원 평가 전망
- [인터뷰] 베슬에이아이 "AI 활용을 쉽고 빠르게…AGI 시대 준비 돕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