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달이 김성은, 코 성형 재수술 만족 “자연스러워, 원하던 결과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성은이 코 성형 재수술에 대한 만족감을 표했다.
김성은은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 '수준미달 김성은'에 '코 재수술 당일부터 현재까지 요모조모'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김성은이 코 성형 재수술에 대한 만족감을 표했다.
김성은은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 '수준미달 김성은'에 '코 재수술 당일부터 현재까지 요모조모'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코 성형 재수술을 마친 김성은은 "수술이 꽤 오래 걸렸다. 6시간 가량 걸렸다고 한다. 그만큼 (코를) 열어보니까 상태가 좋지 않았다고 얘기하셨다. 뼛조각, 캡슐 부분도 다 제거하고 흉살도 처리하고 쌓여있던 연골도 정리하는 등 엄청 오랜 시간을 할애해서 수술을 해주셨더라. 분명히 (병원에) 아침에 도착했고 점심 쯤 수술방에 들어간 것 같은데 눈 뜨니까 (오후) 6시인가 7시였다"며 수술 당일을 떠올렸다.
고통 정도를 묻는 질문에는 "고통은 사람마다 느끼는 게 달라서 모르겠지만 저는 진통제를 먹으면서 버틸만 했다. 욱신욱신한 게 3일 째까지였고 3일 넘어가니까 고통이 별로 없었다. 하지만 그 후로는 코로 숨을 못 쉬는 또 다른 고통이 기다리고 있었다. 이 기간도 답답하지만 잘 견뎌야 한다. 엄청 힘들진 않았다. 참을만 했다"고 답했다.
재수술 후 큰 만족감을 느낀다고. 김성은은 "촬영일 기준 수술한지 세 달 하고 5일 정도 됐는데 정말 자연스럽다. 표정도 자연스럽고 코푸는 것도 당연히 가능하다. 그래서 만족하고 있다. 이렇게 해서 걱정했던 저의 재건, 재수술이 성공적으로 잘 끝마쳤다.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다. '다른 사람처럼 보이면 안 되는데, 이미지가 달라지는 건 싫은데, 익숙한 얼굴이 인위적으로 보이지 않았으면 좋겠다' 했는데 딱 원하는대로, 원하는 각도, 원하는 높이, 원하는 라인으로 마음에 드는 결과물을 만들어내주셔서 성은이 만극하다"고 전했다.
한편 김성은은 1998년부터 2000년까지 방송된 SBS 시트콤 '순풍산부인과' 미달이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사진=김성은 유튜브 영상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장동건♥’ 고소영, 앞머리 자르니 상큼하네…누가 50대로 볼까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김민아 측 “9살 연상 사업가와 결별” 인정[공식]
- “행복했으면..” 서동주, 父 서세원 응원했는데…비보에 큰 슬픔
- 이효리, 고개 살짝만 돌려도 힙하네…콧대가 미끄럼틀 수준
- 박경림 “웨딩드레스에 몸 맞춰” 박수홍 “꾸겨 넣었더라”(조선의사랑꾼)
- 박군, M자 심각했던 20살 군인 모습 공개 “피지 굳어 하수구 막힐 정도”(모내기클럽)
- 백종원, 이탈리아 나폴리서 한국식 피자 선보여 혹평(장사천재)[오늘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