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랑, 24일 '더트롯쇼' 출연…이미자 '여자의 일생' 무대 선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진이랑이 '더트롯쇼'에 출연해 이미자의 '여자의 일생'을 부른다.
진이랑은 24일 오후 9시 방송되는 SBS FiL '더트롯쇼' 명곡 코너에 출연해 이미자의 '여자의 일생' 무대를 선보인다.
진이랑이 선곡한 '여자의 일생'은 1968년 발표된 이미자의 곡으로, 여자이기 때문에 참고 살아야 하는 애절한 심정을 담은 노래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지닌 진이랑이 이미자의 '여자의 일생'을 더욱 짙은 감성으로 재해석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진이랑이 '더트롯쇼'에 출연해 이미자의 '여자의 일생'을 부른다.
진이랑은 24일 오후 9시 방송되는 SBS FiL '더트롯쇼' 명곡 코너에 출연해 이미자의 '여자의 일생' 무대를 선보인다.
진이랑이 선곡한 '여자의 일생'은 1968년 발표된 이미자의 곡으로, 여자이기 때문에 참고 살아야 하는 애절한 심정을 담은 노래다. 힘들어도 여자이기 때문에 눈물을 참으며 보내야하는 여자의 일생에 대한 가사가 이미자의 목소리로 더욱 애처롭게 느껴지게 한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지닌 진이랑이 이미자의 '여자의 일생'을 더욱 짙은 감성으로 재해석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진이랑은 최근 신곡 '오빠차'를 발매하고 활동중이다. '오빠차'는 연인들의 러브라인을 밀당으로 표현한 곡. 오빠와 같이 있고 싶은데 헤어지기 싫은 여자의 마음을 위트있는 가사에 애교있는 음색이 어우진 곡으로 가사에 어울리는 재미있는 춤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