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규선, 오늘(24일) 새 싱글 '페리윙클 블루' 발매…따스한 위로 담았다
2023. 4. 24. 10:31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가수 심규선이 새 싱글에 봄의 설렘과 시대적 우울함을 녹여냈다.
심규선은 24일 오후 6시 새 싱글 '페리윙클 블루(Periwinkle Blue)'를 발매한다.
'페리윙클 블루(Periwinkle Blue)'는 봄을 맞이하는 설렘과 시대적 우울함이 뒤섞인 미묘한 감정을 표현하는 곡이다. 곡의 분위기는 여느 봄노래처럼 사랑스러우나, 가사를 곱씹어 보면 깊은 생각을 하게 하는 심규선 특유의 화법이 잘 녹아있다.
특히 '페리윙클 블루(Periwinkle Blue)'는 파랑에 보라가 섞여 있는, 익숙한 듯하면서도 생소한 색깔의 이름처럼 가사의 중의적인 표현을 함축했다. 봄 햇살처럼 따스한 위로를 내포한 심규선의 목소리와 빈티지한 구성의 악기 요소들이 후반부를 향해 갈수록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심규선은 팬들에게 '봄을 맞이하는 순간'을 주제로 영상을 공모했고, 해당 영상을 통해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많은 팬들의 호응과 참여도가 높았고, 팬들이 보내준 봄의 모습을 뮤직비디오에 담아 고퀄리티의 영상을 만들었다.
이 밖에도 심규선은 앞서 '곡 제목 초성 맞추기' 게임, 재킷 이미지의 B컷 공개 등으로 발매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가수 심규선 새 싱글 커버. 사진 = 헤아릴揆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