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고사 끝나고 데이터 혜택 준다…KT, `Y틴 프리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는 청소년 고객을 위한 혜택 프로그램 'Y틴 프리덤' 을 내달 7일까지 2주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Y틴 프리덤'은 청소년 가입자가 중·고등학교 시험기간 직후 2주일 동안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는 "연 4회 시험 종료 직후 진행되는 2주간의 Y틴 프리덤 행사를 통해 Y박스 앱에서 시즌에 맞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청소년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는 청소년 고객을 위한 혜택 프로그램 'Y틴 프리덤' 을 내달 7일까지 2주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Y틴 프리덤'은 청소년 가입자가 중·고등학교 시험기간 직후 2주일 동안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1년에 총 4회, 중간·기말 고사 직후에 맞춰 2주간 운영된다. 이 기간 동안 만 12세부터 만 18세까지의 청소년 가입자는 Y박스 앱과 KT멤버십 앱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선 Y박스 앱에서는 같은 청소년 고객끼리 모여서 보너스 데이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명이 모이면 1GB(기가바이트), 3명이 모이면 2GB, 4명이 모이면 3GB, 5명이 모이면 4GB 보너스 데이터를 각각 받아 5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날 오후 6시부터는 Y박스에서 선착순 1000명은 지니 뮤직 3개월 이용권을 다운 받을 수 있다.
KT멤버십에서는 청소년이 선호하는 제휴사 혜택을 모아 제공한다. 이날 다이소 5000원 할인권을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하며, 24일부터 30일까지 동반인 포함 45%의 할인을 제공하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선택할 수 있다. 던킨에서는 서울우유쿨라타와 글레이즈드 콤보를 50% 할인받아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2차는 1학기 기말고사 이후인 6월 26일에서 7월 9일(2주)로 예정돼 있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는 "연 4회 시험 종료 직후 진행되는 2주간의 Y틴 프리덤 행사를 통해 Y박스 앱에서 시즌에 맞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청소년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김나인기자 silkni@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쳐다봐"…처음 본 남성 폭행 치아 8개 부러뜨린 고교생
- 인어인간?…화상환자 몸에 물고기 비늘 덕지덕지 붙인 이유
- ‘아침에 만취’ 20대男, 벤츠 음주운전에 식당 들이받아
- "죽기 전 코피"…이번엔 태국 동물원서 中판다 돌연사
- 신혜성, 모자쓰고 "죄송합니다"…`만취상태 남의 차 운전` 집행유예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