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새로운 BMW i 브랜드 캠페인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MW코리아가 새로운 BMW I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BMW의 친환경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인 MW i의 순수전기 모델의 배출가스 없는 주행의 즐거움과 BMW의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진행된다.
BMW코리아는 내달 28일까지 수도권 지역을 포함한 전국 15개 BMW 전시장에서 순수전기 모델 전 차종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재성 기자)BMW코리아가 새로운 BMW I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캠페인은 오늘인 24일부터 시작된다.
이번 캠페인은 BMW의 친환경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인 MW i의 순수전기 모델의 배출가스 없는 주행의 즐거움과 BMW의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진행된다.
BMW코리아는 내달 28일까지 수도권 지역을 포함한 전국 15개 BMW 전시장에서 순수전기 모델 전 차종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고성능 순수전기 SAV인 iX 50과 순수전기세단 i4 등 BMW의 다양한 순수전기 모델을 시승할 수 있다.
아울러 각 전시장에는 BMW의 첫 순수전기 소형 SAV 뉴 iX1이 전시되며 칠링백 만들기, 업사이클링 네임택 만들기와 같은 체험형 고객 프로그램이 함께 운영된다.
한편 BMW코리아는 올해에도 전국적으로 20개소 이상의 BMW 차징 스테이션과 200기의 충전기를 추가해 총 1천기 이상의 충전 인프라를 구축하며 국내 전기차 고객의 편의성 향상은 물론 국가 차원의 전기차 보급 대수 확대에 따른 충전 부담을 완화하는데 기여할 계획이다.
김재성 기자(sorrykim@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넥센타이어, 지속가능 원재료 비율 52% 적용 컨셉 타이어 공개
- "달리는 즐거움 전파”…토요타,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공식 후원
- 모빌리티 전환 통한 현대차그룹, 세계 車 디자인상 5관왕
- "엑스타레이싱 잘 달리네”…2023 슈퍼레이스 1·2라운드 연승
- 현대모비스, '車가 게처럼 옆으로 슝~' 크랩 주행 평행주차 성공
- K-배터리, 트럼프 'IRA 세액공제 폐지'에 촉각
- "밈코인, 뉴노멀 가능성...장기 산업 발전 영향력은 제한적"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원 소각
- 대기업 3Q 영업익 증가액 1위 SK하이닉스...영업손실 1위 SK에너지
- 머스크의 우주기업 ‘스페이스X’, 기업가치 약 349조원 평가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