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르마블, 부산 해운대 라운지에 ‘컬렉터의 집’ 팝업스토어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디프랜드가 부산 해운대 라운지에서 천연 대리석 리빙 브랜드 르마블(Le marble)과 협업한 '컬렉터의 집' 팝업스토어를 이달 말일까지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부산 지역 내 바디프랜드 라운지에서 400만원 이상의 안마의자를 구매할 경우 40만원 상당의 대리석 사이드테이블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주제로 VIP 클래스·오픈토크쇼 진행···대리석 제품 최대 50% 할인도
바디프랜드가 부산 해운대 라운지에서 천연 대리석 리빙 브랜드 르마블(Le marble)과 협업한 ‘컬렉터의 집’ 팝업스토어를 이달 말일까지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컬렉터의 집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라는 콘셉트로 꾸며져 고객들에게 대리석 예술품 수집가의 집을 방문한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안마의자, 라클라우드 등 바디프랜드의 대표 모델은 물론 르마블의 대리석 테이블 및 의자 21종 제품, 강준영 작가의 도자기 작품과 박보미 작가의 아트 퍼니처 작품까지 조화롭게 전시된다.
라운지에 전시된 르마블 대리석 제품들은 안마의자 체험 후 제공되는 10% 추가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최대 50% 할인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부산 지역 내 바디프랜드 라운지에서 400만원 이상의 안마의자를 구매할 경우 40만원 상당의 대리석 사이드테이블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VIP고객을 위한 클래스, 오픈토크쇼 행사도 열린다. 부산 하이앤드 리빙디자인 기업 ‘워킹덕’ 곽도훈 실장이 준비한 ‘균일성의 변화’ 주제의 오픈토크쇼, 아트퍼니처 박보미 작가의 ‘행복에 다가서는 공간 연출법’ 클래스가 마련됐다.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에게는 케이터링 서비스와 함께 체성분 측정이 가능한 스마트 체중계가 증정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최근 VIP마케팅팀을 최근 신설, 바디프랜드 라운지를 문화와 예술이 공존하는 복합공간으로 변화시키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타 브랜드와의 콜라보 행사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노현섭 기자 hit8129@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명 살리고 떠난 아기천사…“엄마 지켜준다 했는데” 가족 눈물
- 볼트보다 빨랐다…마라톤 입상자 망신당한 '반전 비밀'
- 검단 집값 바닥 다졌나…속속 반등 거래
- “무릎꿇어”…음주 단속하자 경찰관에 행패 부린 공무원
- '아이 2명 낳으면 세금 0원' 파격적 저출산 대책 검토한 이 나라
- ‘자비스’ 떠오르는 챗GPT의 진화…개발자들 놀래킨 '오토GPT' 등장
- 요즘 핫플 가면 '이 가게' 꼭 있다…식료품점의 힙한 진화 [지구용]
- 태극기·성조기 함께 내걸린 워싱턴…尹 국빈방미 준비 마무리
- 아스트로 문빈 발인식…가족·아스트로 동료들만 참석
- '또래보다 늙은 60대, 사망률 4.4배나 높아' [헬시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