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랄랄라 브라더스' 장윤정X붐 뭉쳤다…2MC 출연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랄랄라 브라더스' 장윤정과 붐이 2MC 출연을 확정했다.
장윤정, 붐의 2MC 합류 소식을 전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오는 5월 3일 수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랄랄라 브라더스’ 장윤정과 붐이 2MC 출연을 확정했다.
다음달 3일 첫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미스터트롯2’ TOP7(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과 송민준, 윤준협 등 화제의 참가자들이 재밌는 게임도 하고 고품격 라이브도 즐기는 ‘뽕’석이조 하이브리드 게임&음악쇼다. ‘미스터트롯2’ 첫 스핀오프이자 TOP7의 본격적인 예능 도전 프로그램으로 방송 전부터 뜨겁게 주목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4월 24일 ‘트랄랄라 브라더스’를 이끌어 갈 2MC가 공개됐다. 바로 장윤정과 붐이다. 매끄러운 진행 실력은 물론 넘치는 흥, 유쾌한 예능감, 티키타카 케미까지 모두 입증된 두 사람의 MC 합류 소식이 전해지며 ‘트랄랄라 브라더스’를 향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진다.
무엇보다 장윤정과 붐이 ‘미스터트롯2’에 이어 ‘트랄랄라 브라더스’까지 함께한다는 것에 이목이 집중된다. 두 사람은 ‘미스터트롯2’에서 마스터로 활약하며 누구보다 깊은 애정으로 TOP7을 비롯한 참가자들을 지켜봐 왔다. 그만큼 ‘트랄랄라 브라더스’ 멤버들의 숨은 매력, 캐릭터 등에 대해 잘 알고 있다. 이에 멤버들의 예능감을 끌어올려 큰 웃음을 빵빵 터뜨려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관련 ‘트랄랄라 브라더스’ 제작진은 “장윤정, 붐과 함께할 수 있어 정말 감사하게 생각한다. 두 사람은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예능 MC이다. 뿐만 아니라 ‘트랄랄라 브라더스’ 멤버들을 가장 잘 알고, 가장 애정하는 사람들이다. 두 사람이 있기에 벌써 마음이 든든하다. 제작진, 출연진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장윤정, 붐의 2MC 합류 소식을 전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오는 5월 3일 수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꽃선비 열애사' 미스터리 컷으로 살펴보는 11·12회 관전포인트
- '당결안2' 성추행 당한 아내에 "그것 좀 만졌다고 X랄이야!" 폭언 남편
- 윤지영, 첫 정규 앨범 '나의 정원에서' 발매…'깊은 감성'
- 박정현→태양…'우드스탁 페스티벌', 2차 라인업에 '기대감 폭발'
- 오은영, '긍정 에너지'로 가득 채운 '날마다 당당당' 투어ing
- 다국적 가전, 돈벌이 급급… 국내 기부금 삭감
- 대형 공공SW, 안정성 확보가 먼저다
- '尹 동행' 5대 그룹 총수, 美 우선주의 대응 해법찾기 사활
- 정부, 日 화이트리스트 복원…'전략물자수출입고시' 개정안 공포
- 정부·여당, '전세사기 특별법 제정' 추진한다… 피해자에 우선매수권 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