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가수협, 24일부터 '라라라온' 2023 상반기 피날레 콘서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4일 오후 3시 서울 연희예술극장 무대는, 키다리 국민가수 서수남, '소녀와 가로등'의 국민 가수 진미령, '꽃바람 여인'의 조승구, '나이는 숫자에 불과'의 조한국이 무대에 오른다.
25일 오후 3시 같은 장소에서는 '킹 오브 레전드' 전영록, '서울의 거리'의 '원조 여고생 가수' 문희옥, '오라지'의 인기가수 정정아, 개그맨 가수 김재룡 등이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대한가수협회의 K가요 심폐소생 프로젝트 ‘라라라 온(LALALA ON)이 24일~27일 4연속 버라이어티쇼로 2023년 상반기 일정을 마감한다.
24일 오후 3시 서울 연희예술극장 무대는, 키다리 국민가수 서수남, ‘소녀와 가로등’의 국민 가수 진미령, ‘꽃바람 여인’의 조승구, ‘나이는 숫자에 불과’의 조한국이 무대에 오른다.
25일 오후 3시 같은 장소에서는 ‘킹 오브 레전드’ 전영록, ‘서울의 거리’의 ‘원조 여고생 가수’ 문희옥, ‘오라지’의 인기가수 정정아, 개그맨 가수 김재룡 등이 출연한다.
26일 오후 3시 대전 그린빈버찌라이브 하우스 극장에서는 ‘그룹 사운드’의 전설 김태화, ‘인생’의 히트 가수 류계영, ‘미스터 트롯2’ 출신 강태풍, 난영가요제 대상 수상한 가수 이정옥이 공연한다. 27일 오후 3시 광주 보헤미안 소극장에서는 중국 출신 명품 트로트 가수 최연화, 노래로 웃음 전하는 가수 피터펀, ‘꽃보다 예쁜 님’의 가수 홍수필, 재기발랄 트로트 걸그룹 레이디티가 출연한다.
네번의 ‘라라라 온’ 공연은 모두 만능엔터테이너 섹시 트로트 가수 진혜진이 MC를 맡아 진행한다.
이 콘서트의 무료 입장권은 현장 및 공식 SNS 예매로 진행되며, 공연 콘텐츠는 5월중 대한가수협회 전용 유튜브 채널 ‘대가수 TV’에 업로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