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수륜면에서 6개월간 주말 체험장터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성주군은 4월 29일부터 10월 29까지 매주 토·일요일 수륜면 람피크닉장(메뚜기 축제장) 일원에서 체험장터 '나랑놀장, 별꽃장터'를 개장한다고 밝혔다.
이 장터는 성주 지역의 유?무형 자원과 민간조직을 활용한 특색있는 프리마켓형으로 조성한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이 오셔서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라며, 앞으로 계획된 장터운영에 만전을 기하여 고령화된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북 성주군은 4월 29일부터 10월 29까지 매주 토·일요일 수륜면 람피크닉장(메뚜기 축제장) 일원에서 체험장터 ‘나랑놀장, 별꽃장터’를 개장한다고 밝혔다.
이 장터는 성주 지역의 유?무형 자원과 민간조직을 활용한 특색있는 프리마켓형으로 조성한다.
액션그룹의 사업화 아이템을 활용한 다양한 체험, 판매, 먹거리 이외에도 상설프로그램, 이벤트 등 볼거리를 제공해 방문객들에게 축제와 같은 장터로 운영한다.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마술·버블공연, 에어바운스 놀이터 등도 운영해 가족 단위의 방문객을 유도할 계획이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이 오셔서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라며, 앞으로 계획된 장터운영에 만전을 기하여 고령화된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명 살리고 떠난 아기천사…“엄마 지켜준다 했는데” 가족 눈물
- 볼트보다 빨랐다…마라톤 입상자 망신당한 '반전 비밀'
- 검단 집값 바닥 다졌나…속속 반등 거래
- “무릎꿇어”…음주 단속하자 경찰관에 행패 부린 공무원
- '아이 2명 낳으면 세금 0원' 파격적 저출산 대책 검토한 이 나라
- ‘자비스’ 떠오르는 챗GPT의 진화…개발자들 놀래킨 '오토GPT' 등장
- 요즘 핫플 가면 '이 가게' 꼭 있다…식료품점의 힙한 진화 [지구용]
- 태극기·성조기 함께 내걸린 워싱턴…尹 국빈방미 준비 마무리
- 아스트로 문빈 발인식…가족·아스트로 동료들만 참석
- '또래보다 늙은 60대, 사망률 4.4배나 높아' [헬시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