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브이, 오늘(24일) 신곡 ‘사기캐’ 발매…유병재·조나단 작사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유브이(UV)가 유병재, 조나단과 함께 한 신곡을 공개한다.
유브이(유세윤, 뮤지)는 24일 정오 신곡 '사기캐(feat.유병재,조나단)'를 발매한다.
'사기캐(feat.유병재,조나단)'는 유브이가 지난해 슈퍼주니어 최시원과 발매한 '내 낡은 자전거 (Riding)' 이후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한편 유브이의 신곡 '사기캐(feat.유병재,조나단)'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유브이(UV)가 유병재, 조나단과 함께 한 신곡을 공개한다.
유브이(유세윤, 뮤지)는 24일 정오 신곡 ‘사기캐(feat.유병재,조나단)’를 발매한다.
‘사기캐’는 기타 사운드가 주를 이루는 록 베이스의 힙합 곡으로, 유브이가 직접 프로듀싱을 맡았다. 또한 유브이와 평소 친분이 있는 방송인 유병재와 조나단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특히 유병재와 조나단이 직접 가사를 썼다. "얘 진짜 잘 놀아 얘는 진짜 핫해 술자리에 유재석 돈 쓸 때는 만수르" "얘 진짜 잘 놀아 진짜 진짜 찐이야 팔로어가 2만 명 팔로잉은 2명" 등 자전적 가사가 돋보인다.
‘사기캐(feat.유병재,조나단)’는 유브이가 지난해 슈퍼주니어 최시원과 발매한 ‘내 낡은 자전거 (Riding)’ 이후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한편 유브이의 신곡 ‘사기캐(feat.유병재,조나단)’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55억짜리 이태원 자택 얼어 친구집 피신
- 월급 외 이자·임대수익 등 부수입 월 5600만원이상 직장인 4000명 넘어
- “30~40대 ‘가속노화’ 심각…1년에 1.5년씩 늙는다”[이용권 기자의 Heahth 이용권]
- “서세원, 생활고 겪었다”…코로나19로 사업 중단 여파
- 美 유명 CEO “사내 여성과 부적절한 관계”…시인 후 사임
- 현대차그룹 2026년 글로벌 1위 등극 전망 나왔다
- 尹, 방미 때 6·25 살신성인 영웅 로페즈 美 해병 중위에 태극무공훈장 수여한다
- 익숙한 풍경?…전직 대통령 3명이 같은 교도소에 나란히 수감
- 文 전 대통령 동네책방 이름은 ‘평산책방’...탁현민 “작은 음악회 열어 드리겠다”
- [단독]김민아 결별…“자연스럽게 만나다 헤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