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서비스로 선수 지원”···테일러메이드, 투어트럭 업그레이드[필드소식]
김세영 기자 2023. 4. 24. 10: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테일러메이드가 국내 투어 선수들의 퍼포먼스 지원을 위해 최고 수준의 투어 트럭을 도입했다.
투어 트럭은 현장에서 용품 지급부터 클럽 분석 및 피팅 등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지원한다.
테일러메이드는 그동안 운영해 온 투어 트럭을 국내 최대 규모로 새롭게 제작했다.
편리함과 고급스러움을 위해 국내 투어 트럭 최초로 항공기 도어를 적용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테일러메이드가 국내 투어 선수들의 퍼포먼스 지원을 위해 최고 수준의 투어 트럭을 도입했다. 투어 트럭은 현장에서 용품 지급부터 클럽 분석 및 피팅 등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지원한다.
테일러메이드는 그동안 운영해 온 투어 트럭을 국내 최대 규모로 새롭게 제작했다. 새로운 투어 트럭은 규모를 키워 내부 공간을 넓히고, 이동 동선을 편리하게 했다. 편리함과 고급스러움을 위해 국내 투어 트럭 최초로 항공기 도어를 적용했다. 선수들이 편안하게 머물면서 친밀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휴게 공간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
임헌영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지사장은 “팀 테일러메이드 선수들이 더욱 향상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김세영 기자 sygolf@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3명 살리고 떠난 아기천사…“엄마 지켜준다 했는데” 가족 눈물
- 볼트보다 빨랐다…마라톤 입상자 망신당한 '반전 비밀'
- 검단 집값 바닥 다졌나…속속 반등 거래
- “무릎꿇어”…음주 단속하자 경찰관에 행패 부린 공무원
- '아이 2명 낳으면 세금 0원' 파격적 저출산 대책 검토한 이 나라
- ‘자비스’ 떠오르는 챗GPT의 진화…개발자들 놀래킨 '오토GPT' 등장
- 요즘 핫플 가면 '이 가게' 꼭 있다…식료품점의 힙한 진화 [지구용]
- 태극기·성조기 함께 내걸린 워싱턴…尹 국빈방미 준비 마무리
- 아스트로 문빈 발인식…가족·아스트로 동료들만 참석
- '또래보다 늙은 60대, 사망률 4.4배나 높아' [헬시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