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환, ‘과거 이상형’ 산다라박과 13년 만 만남→데이트까지(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태환이 산다라박에게 13년 전 받았던 은혜를 갚는다.
26일 오후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61회에서는 과거 이상형 산다라박을 13년 만에 만난 박태환의 하루가 펼쳐진다.
박태환과 산다라박의 13년 만의 재회 현장은 26일(수) 밤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6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오후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61회에서는 과거 이상형 산다라박을 13년 만에 만난 박태환의 하루가 펼쳐진다.
이날 한껏 멋을 부린 박태환은 화분을 소중히 들고 산다라박을 만나기로 한 편집숍으로 향한다. 이윽고 산다라박을 발견한 그는 활짝 웃으며 화분을 건넨 뒤, 조심스럽게 “잘 지냈어요?”라며 설레는 인사를 건넨다. 이날의 만남에 대해 그는 “옛날에 제가 나오는 방송에 누나가 스페셜 게스트로 나와줬다. 그래서 오늘은 누나가 하고 싶은 걸 해주면 좋겠다 싶었다”고 밝혀 모두의 심장박동수를 하늘 끝까지 치솟게 한다.
잠시 후, 두 사람은 서로의 옷을 골라주며 본격적인 쇼핑 데이트에 나선다. 이때 박태환은 “누나가 (옷을) 골라주면 다 좋아하지 않을까?”라는 등 자존감을 세워주는 말을 던져, 산다라박의 마음에 노크한다. 또한 박태환은 산다라박이 자신이 고른 치마로 갈아입으러 가자, “치마.. 치마.. 치마..”라고 수줍게 되뇌는가 하면, 산다라박의 하의실종룩을 본 뒤에는 “더 사랑스러운 느낌이 드네~”라고 칭찬한다. 이에 산다라박은 “이렇게만 해주면 여자들한테 점수 엄청 딸 것 같다”며 미소를 띤다.
이후 즐겁게 쇼핑을 마친 두 사람은 박태환의 차를 타고 다음 장소로 이동한다. 차안에서 박태환은 산다라박과의 첫 만남을 회상하며, “YG 콘서트장에서 지용이 형이 (우리) 인사 시켜준다고 하다가…”라며 지드래곤(GD)을 언급해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또한 연애 관련 대화가 오가던 중, 박태환은 “‘신랑즈’ 박태환-김재중-이규한-김용준 중 괜찮은 사람이 누구냐?”고 돌직구 질문을 날린다. 이에 산다라박은 “일단 OO은 탈락이지~ 상상도 안 될 것 같다”고 밝혀 과연 그가 누구인지와, 산다라박이 이상형으로 꼽은 사람이 누구인지에 궁금증이 폭발한다.
박태환과 산다라박의 13년 만의 재회 현장은 26일(수) 밤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6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견미리 야구방망이로…실체 충격, “더러운 피로 감히” (판도라)
- 사야에 뽀뽀 시도…심형탁의 충격 ‘닭살 행각’, 카메라 포착(조선의 사랑꾼)
- 왕지원 폭풍 오열→♥박종석과 이혼? “이제 그만하자” (동상이몽2)
- 하태권 두피 무좀 충격→‘한영♥’ 박군 M자 탈모 관리법 (모내기클럽)[TV종합]
- 김종민, 신지X빽가 혼삿길 막았다?…폭탄 발언(안다행)
- 장재인, 노브라 신곡 홍보…잠에서 막 깬듯한 나른함 [DA★]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조세호, 174.5cm 아내와 신혼생활…“집에서 까치발로 다녀”
- 양동근, 미국 교도소 방문…기립박수로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