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박재범? 예쁜 동생이자 자랑스러운 후배 사업가" (드라이브)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재범이 찐친들을 모아 '레전드 라인업'으로 유종의 미를 거뒀다.
백종원은 "박재범이 오늘 시간 되냐고 물었을 때 사실 일정이 있었다. 근데 술 마시자는 줄 알고 일정 조율할 수 있다고 흔쾌히 오케이를 했는데 술자리가 아니라 방송이었다"며 억울한 표정을 지었다.
백종원은 박재범을 좋아하는 이유에 대해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데 얘기를 하다보면 애늙은이 같다. 좋은 의미로. 상대방에 대한 배려가 진심으로 묻어난다. 물론 술도 잘 마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유진 기자]박재범이 찐친들을 모아 '레전드 라인업'으로 유종의 미를 거뒀다.
23일 방영된 KBS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에는 '박재범의 THE FRIENDS'를 테마로 특별하게 꾸며졌다.
첫 무대는 힙합계 대부 타이거jk가 포문을 열었다. '8:45'를 시작으로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 'monster'를 이어 불렀다. 이어 박재범과 함께 '난 널 원해'를 부르며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박재범은 타이거jk와 인터뷰를 하던 중 제시를 소환했다. 세 사람은 같은 소속사에서 있었던 과거를 떠올리며 이야기를 나눴다. 홀로 무대에 남은 제시는 'zoom'을 부르며 관객들과 신나게 호흡했다.
박재범은 어렵게 모셨다며 다음 손님으로 백종원을 불렀다. 백종원은 "박재범이 오늘 시간 되냐고 물었을 때 사실 일정이 있었다. 근데 술 마시자는 줄 알고 일정 조율할 수 있다고 흔쾌히 오케이를 했는데 술자리가 아니라 방송이었다"며 억울한 표정을 지었다.
백종원은 박재범을 좋아하는 이유에 대해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데 얘기를 하다보면 애늙은이 같다. 좋은 의미로. 상대방에 대한 배려가 진심으로 묻어난다. 물론 술도 잘 마신다"고 말했다.
이어 박재범은 마지막회를 기념해 백종원과 관객들과의 Q&A 시간을 가졌다.
백종원은 많은 포스트잇 중에 하나를 뽑더니 "배꼽관리법 알려달래. 배꼽안에 때 같은거 어떻게 빼냐 이거지. 옛날에는 면봉으로 긁어 빼고 그랬다. 그게 보인다는게 행복한거다. 지금은 안보인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백종원에게 박재범이란?' 이라는 공식질문도 이어졌다. 백종원은 "방송을 하면서 젊은 친구들을 많이 만난다. 그냥 하는 소리가 아니라 그 중에서도 진짜 동생같은, 자주 보고싶은, 술 마시자고 하면 일정을 조율해서 만나고 싶을 정도로 좋아하는 동생"이라고 평했다. 이어 "사업도 열심히 하는 동생이다. 사업을 좋은 방향으로 이끄는 사람이고 주변에 좋은 영감과 영향을 주는 사람이다. 나한테는 예쁜 동생이자 자랑스러운 후배 사업가다"라고 말해 박재범을 감동시켰다. 이어 백종원의 신청곡을 받아 박재범은 '소주 한 잔'을 열창했다.
하이어뮤직 식구 pH-1, 식케이, HAON, BIG Naughty, 우디 고차일드, 그루비룸 규정∙휘민도 등장해 박재범과 무대를 달궜다. 다같이 뜨거운 무대를 마친 뒤 박재범의 또 다른 인연, 이종격투기 선수 정찬성이 자리를 함께 하며 토크를 이어가기도 했다.
박재범은 "정찬성의 팬이었다. 체육관과 가정밖에 모르는 친구였다. 더 많은 것들을 도전해봤으면 해서 AOMG로 들어오라 했다"며 정찬성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정찬성은 박재범과 함께 '하루하루'를 같이 부르며 호흡을 맞췄다.
마지막은 박재범이 가수 'Jay Park'으로 돌아와 무대를 밝혔다. 관객들도 화답의 의미로 휴대전화의 조명을 켜고 흔들며 뜨겁게 호흡했다. 다음달에 발매되는 Jay Park의 신곡 'candy'도 최초로 공개됐다. Jay Park 신곡을 짧게 부른 뒤 drive, solo를 이어불렀다.
김유진 기자 eugene0120@naver.com / 사진=KBS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디카프리오, '또' 열애설 부인..."친구의 전 여친과 사귈 수 없어" [할리웃통신] - TV리포트
- 유명 배우, 아내에 사과하려 '눈썹 삭발' - TV리포트
- 샘 스미스가 사탄?...최근 무대 충격 - TV리포트
- '스파이더맨', 인성 논란 터졌다 - TV리포트
- 하승진이 동료와 방송서 '맞짱' 뜬 이유 - TV리포트
- 인기 가수, '연애 프로' 참가...얼마나 외로우면 - TV리포트
- 금연·금주 실패한 유명 女스타 근황 - TV리포트
- 레전드 가수, 팬들 앞에서 '대마초' 했나.. - TV리포트
- 송민호, 군 입대전 마지막 몸부림 - TV리포트
- 톱 女배우, '첫관계' 했던 남자 배우 고백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