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출소 후 근황 보니… 소주병 흔들며 밝은 미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뱅 전 멤버 승리의 출소 후 근황이 공개됐다.
인도네시아 재계 서열 5위 규모의 마야파다 그룹의 2세 그레이스 타히르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승리와 함께한 술자리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급속도로 퍼졌고, 팬들은 그레이스 타히르에게 승리의 근황을 물었다.
이에 그레이스 타히르는 "승리가 이렇게 인기가 많은 줄 몰랐다"며 "그는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건강하다. 부모님은 어떠시냐고 물었더니 '괜찮다'고 하더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재계 서열 5위 규모의 마야파다 그룹의 2세 그레이스 타히르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승리와 함께한 술자리 영상을 공개했다. 그레이스 타히르는 팔로워 22만명을 보유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울을 돌아다니며 관광하고 있는 모습을 다수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승리는 “소주를 이렇게 섞는 것이 한국 스타일”이라고 소개하며 병을 흔들고 팔꿈치로 병 바닥을 툭툭 치는 등 현란한 기술을 선보였다. 출소 후에도 특유의 밝은 미소와 끼가 여전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영상은 급속도로 퍼졌고, 팬들은 그레이스 타히르에게 승리의 근황을 물었다. 이에 그레이스 타히르는 “승리가 이렇게 인기가 많은 줄 몰랐다”며 “그는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건강하다. 부모님은 어떠시냐고 물었더니 ‘괜찮다’고 하더라”고 밝혔다.
승리는 지난달 9일 여주교도소에서 만기출소했다. 상습도박 등 9개의 혐의로 징역 1년 6개월을 복역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처 없다"...'현실판 더글로리' 표예림씨, 극단선택 이유 밝혀
- [르포]'전세사기 피해' 인천 미추홀구 “사람 죽어야 대책 만드나”
- "넘어졌다"...아들이 휘두른 흉기에 찔리고도 감싼 어머니
- 사진 찍다가…40대 등산객, 설악산서 추락해 숨졌다
- [단독]거래소 공시 위반 조사에…배터리 아저씨 “등기이사 아니다”
- 20조 빚투 빨간불…증권사 대출 ‘급제동’
- 파란 불인데 쌩~…'우회전 일시정지' 첫 주말, 5대중 1대 위반
- "탕, 탕, 탕"...현역 국회의원 권총 총격 사건[그해 오늘]
- 증권사가 사서 추천? 헬스케어 주목 진짜 이유는[돈창]
- 퇴직연금 백만장자 나오려면[금융시장 돋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