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히어로,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 함께 소아암 환자 돌봄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동네히어로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 손잡고 소아암 환자를 위한 돌봄 지원에 나선다.
우리동네히어로는 24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의 협약을 통해 소아암환자를 위한 돌봄 선생님 양성 및 돌봄 서비스 제공, 돌봄 선생님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보수 교육 지원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 내용으로는 △돌봄 선생님 양성 △교육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소아암 환자 대상 돌봄 서비스 지원 등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동네히어로는 24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의 협약을 통해 소아암환자를 위한 돌봄 선생님 양성 및 돌봄 서비스 제공, 돌봄 선생님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보수 교육 지원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 내용으로는 △돌봄 선생님 양성 △교육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소아암 환자 대상 돌봄 서비스 지원 등이 있다.
우리동네히어로는 해당 내용을 바탕으로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의 상호 협의를 통해 사업을 수행할 방침이다. 그간 우리동네히어로는 중장년 여성의 양육 경험을 전문 경력으로 탈바꿈시켜 중장년 여성을 대상으로 한 일자리 창출에 기여해왔다. 또, 워킹맘과 맞벌이 가정을 대상으로 한 돌봄 서비스 지원을 통해 양육 공백 해소에 큰 역할을 했다.
손민희 우리동네히어로 대표는 “이번 협업을 통해 소아암 환자 가정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나아가 중장년 여성의 사회 활동 참여를 계속해서 도와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도 30억 피해…SG폭락 ‘주가조작 조사’ 본격화
- 수십년째 2000원 핫도그세트…코스트코 왕국 마진율 15%의 비밀
- “집에 있는 ‘챔프 시럽’, 아이에 먹이지 마세요”
- "남친과 여행중 출산"...한파에 아기 버린 20대, 살인미수 적용
- "JMS 신도들 '김도형 교수, 회 뜬다'며 협박..걱정되는 상태"
- "정경심 3번 불허·최서원 3번 연장, 해도 너무해"...윤건영 '분통'
- 임영웅이라는 장르…슬픔의 카타르시스
- "누가 봐도 샤넬은 싫어.." 로고 없는 '조용한' 명품 뜬다
- ‘돌싱포맨’ 탁재훈 “김완선, 어렸을 때부터 좋아했다”
- “메뉴 개발비 원래 8000만원인데…” 백종원 예산시장 재정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