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키 "母와 18살 차이, 신동엽과 동갑" 깜짝 고백('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서 아이키가 모친과 18살 차이라는 놀라운 사연을 밝혔다.
아이키는 23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모전여전' 이른 결혼 사연을 공개했다.
아이키는 남편과 3번 만남에 결혼을 결심한 사연도 밝혔다.
심지어 아이키는 "엄마와 18살 차이가 난다"라는 사연을 밝혀 스튜디오를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댄서 아이키가 모친과 18살 차이라는 놀라운 사연을 밝혔다.
아이키는 23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모전여전' 이른 결혼 사연을 공개했다.
엄정화, 이효리, 제시, 화사, 김연경, 강주은 등 이른바 '센 언니'들의 춤 선생으로 유명한 아이키는 "이 중 가장 가르치기 어려웠던 사람은 누구냐"라는 질문에 김연경을 꼽았다.
그러면서 "눈을 마주치기 어려울 정도였다. 제가 키가 아이만 해서 아이키다. 김연경 씨는 키가 크니까 눈 마주치기가 좀 어렵더라"라고 해 폭소를 자아냈다.
아이키는 남편과 3번 만남에 결혼을 결심한 사연도 밝혔다. 그는 "어렸을 때 충남 당진에 살았는데, 서울에 상경해 남자 친구가 생기고 그 남자 친구가 차로 한강에 데려다 주는 게 내 로망이었다"라고 했다.
이어 "그런데 지금 우리 신랑이 딱 세 번째 만날 때 차로 한강에 데리고 갔다. 한강에 데려가 기타를 쳐줬다"라고 로맨틱한 사연을 공개했다.
신동엽은 "뽀뽀 후 기타를 쳤냐, 아니면 기타를 치고 뽀뽀를 했냐"라고 짓궂게 물었고, 아이키는 "기타 후 뽀뽀했던 것 같다"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심지어 아이키는 "엄마와 18살 차이가 난다"라는 사연을 밝혀 스튜디오를 놀라게 했다. 서장훈은 "그럼 어머니가 17살 때"라고 놀랐고, 아이키는 "왜 그랬냐"라고 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서장훈은 "아이키의 어머니와 신동엽이 동갑이라더라"라고 소개했고, 신동엽은 "제발 가만히 좀 있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