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봄의 여신 강림…싱그럽고 상큼하다 [화보]
2023. 4. 24. 09:31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그룹 아이브(IVE) 멤버 장원영이 싱그러운 비주얼을 자랑했다.
24일 패션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는 장원영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싱그러우면서도 강력한 아우라를 발산하는 장원영의 화려한 비주얼을 담고 있어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화보 속 장원영은 봄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초록색 크롭 투피스 의상을 입고 파릇파릇한 에너지를, 오렌지빛 화사한 룩으로는 상큼한 매력까지 다채롭게 발산해 감탄을 자아냈다.
또 늘씬한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올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순백의 여신 자태를 뽐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왔다.
지난 2021년부터 이니스프리의 뮤즈로 활약하고 있는 장원영은 "자유롭고 생동감 넘치는 브랜드다. 촬영을 하다 보면 덩달아 자유로워지는 느낌이 든다"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장원영의 뚜렷한 이목구비와 맑고 투명한 피부, 감각적인 표정 연기가 어우러져 제품의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극대화하는 완벽한 화보가 탄생해 글로벌 팬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10일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아이 엠(I AM)'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얼루어 코리아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