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지민·리사·빈지노와 협업…솔로 앨범 크레딧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뱅 멤버 태양이 솔로 미니앨범 '다운 투 어스'(Down to Earth) 크레딧 포스터를 24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태양은 이번 앨범에 '바이브'(VIBE), '슝!', '나의 마음에'(Seed), '나는', '인스피레이션'(Inspiration), '나이트폴'(Nightfall) 등 6곡을 담았다.
수록곡 중 지난 1월 선공개한 '바이브'는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이 피처링한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르면 태양은 이번 앨범에 ‘바이브’(VIBE), ‘슝!’, ‘나의 마음에’(Seed), ‘나는’, ‘인스피레이션’(Inspiration), ‘나이트폴’(Nightfall) 등 6곡을 담았다.
수록곡 중 지난 1월 선공개한 ‘바이브’는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이 피처링한 곡이다. ‘슝’과 ‘인스피레이션’에는 각각 그룹 블랙핑크 멤버 리사와 래퍼 빈지노가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아울러 ‘나이트폴’은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동료인 브라이언 체이스와 협업한 곡이다.
작곡과 편곡 라인업에는 총괄 프로듀서 테디를 비롯해 쿠시, 빈스, 24, 알티 등이 이름을 올렸다. 태양은 전곡의 작사 작업에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적 감성을 앨범에 녹였다.
태양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앨범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처 없다"...'현실판 더글로리' 표예림씨, 극단선택 이유 밝혀
- [르포]'전세사기 피해' 인천 미추홀구 “사람 죽어야 대책 만드나”
- "넘어졌다"...아들이 휘두른 흉기에 찔리고도 감싼 어머니
- 사진 찍다가…40대 등산객, 설악산서 추락해 숨졌다
- [단독]거래소 공시 위반 조사에…배터리 아저씨 “등기이사 아니다”
- 20조 빚투 빨간불…증권사 대출 ‘급제동’
- 파란 불인데 쌩~…'우회전 일시정지' 첫 주말, 5대중 1대 위반
- "탕, 탕, 탕"...현역 국회의원 권총 총격 사건[그해 오늘]
- 증권사가 사서 추천? 헬스케어 주목 진짜 이유는[돈창]
- 퇴직연금 백만장자 나오려면[금융시장 돋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