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완전체 신곡명은 '더 플래닛'···K애니메이션 새 지평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이 참여한 3D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 OST 타이틀곡 '더 플래닛(THE PLANET)'의 베일이 벗겨졌다.
24일 '베스티언즈' 공식 유튜브, 홈페이지를 통해 예고편과 방탄소년단이 완전체로 참여한 OST 타이틀곡 '더 플래닛'의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각각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이 참여한 3D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 OST 타이틀곡 ‘더 플래닛(THE PLANET)’의 베일이 벗겨졌다.
24일 ‘베스티언즈’ 공식 유튜브, 홈페이지를 통해 예고편과 방탄소년단이 완전체로 참여한 OST 타이틀곡 ‘더 플래닛’의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각각 공개됐다.
예고편에는 인기 경쟁이 치열한 히어로 세계에 등장한 신인 베스티언즈가 도심을 누비며 빌런들과 맞서는 모습이 압도적인 영상미와 어우러져 이목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방탄소년단과의 특급 컬래버를 알리는 컷과 ‘더 플래닛’이라는 곡명이 공개되며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베스티언즈’ 속 캐릭터들이 방탄소년단의 청량한 음색이 돋보이는 ‘더 플래닛’에 맞춰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전 세계를 대표하는 ‘21세기 팝 아이콘’ 방탄소년단과 K애니메이션의 새 지평을 열 베스티언즈의 만남에 폭발적인 시너지를 예고했다.
‘베스티언즈’는 인기 경쟁이 치열한 히어로 세계에 등장한 신인 베스티언즈가 환경 파괴의 주범인 빌런의 정체를 밝혀 위기의 지구를 구하고 진정한 히어로로 성장하는 스토리를 그린 3D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이다. ‘환경 오염’ 키워드를 작품 속 히어로 세계관에 녹여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재미와 메시지를 동시에 전달할 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 K팝과 컬래버를 성사하며 차별화를 예고했다.
‘베스티언즈’는 오는 5월 14일 오전 7시 30분 SBS에서 첫 방송되고, 이어 전 세계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음원 발매에 대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가토크] 신인 아닌 신인그룹…아이돌 서바이벌에 '경력직' 늘어나는 이유
- '보이즈 플래닛' 장하오, 반전 1위 등극…제베원 9인 확정
- 방탄소년단 슈가, 또 다른 자아 어거스트 디…자유 외친 '해금'
- 연예계, 故 문빈 추모 행렬…아이유·슈가·비투비 등 일정 중단
- 빅톤, 해체 수순…'도한세·최병찬·정수빈 전속계약 만료' [전문]
- '음주운전' 신혜성, 실형 면했다…징역 6개월·집행유예 1년 선고
- 브루노 마스, 9년 만에 내한…6월 잠실 주경기장서 10만명 규모 공연
- [인터뷰] 극사실주의 웹드 '찐따록' 이태동 감독, 곽튜브를 통해 보고자 한 건
- 김희애X문소리 女 서사 통했다…'퀸메이커' 넷플릭스 비영어권 TV 부문 1위
- 피프티 피프티, 美 빌보드 '핫 100' 60위로 껑충…4주 연속 차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