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 정원에서 바비큐 어때요?"…에버랜드, '스프링 온 스푼' 개최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2023. 4. 24. 09: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버랜드가 야외 정원에서 맛있는 먹거리와 함께 하는 봄 음식 축제인 '스프링 온 스푼'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7회째를 맞는 '스프링 온 스푼'은 에버랜드의 봄을 대표하는 음식 문화 축제로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21일까지 약 2만㎡ 규모의 장미원 일대에서 1부와 2부로 나눠 펼친다.

먼저 다음 달 7일까지 진행하는 축제 1부에서는 봄을 맞아 알록달록 화려해진 에버랜드처럼 빨강, 초록, 노랑 등 8개 컬러를 테마로 한 특선 메뉴 28종을 선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만㎡ 규모의 장미원 일대서 여는 봄 음식 축제
28~5.21, 2부로 나뉘어 진행…레스토랑 셰프 총출동
셰프들이 직접 고객과 소통하며 구워주는 바비큐(에버랜드 제공)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에버랜드가 야외 정원에서 맛있는 먹거리와 함께 하는 봄 음식 축제인 '스프링 온 스푼'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7회째를 맞는 '스프링 온 스푼'은 에버랜드의 봄을 대표하는 음식 문화 축제로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21일까지 약 2만㎡ 규모의 장미원 일대에서 1부와 2부로 나눠 펼친다.

먼저 다음 달 7일까지 진행하는 축제 1부에서는 봄을 맞아 알록달록 화려해진 에버랜드처럼 빨강, 초록, 노랑 등 8개 컬러를 테마로 한 특선 메뉴 28종을 선보인다.

즐거운 건강관리를 뜻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해 토마토, 귀리, 시금치 등 슈퍼푸드를 식자재로 활용한 다채로운 건강 메뉴를 선보이는데 모든 메뉴는 에버랜드 대표 레스토랑 셰프들이 직접 개발했다.

모든 메뉴는 식자재 고유의 색으로 구분한 8개 부스에서 각각 선보이고 있다. 평소 좋아하는 색상의 음식들을 찾아 다니며 맛보는 것도 스프링 온 스푼을 즐기는 또 다른 재미다.

또 페어리BBQ, 그린플레이트, 플라워BBQ 등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다양한 종류의 바비큐 메뉴를 셰프들이 고객들과 소통하며 직접 구워 주는 것도 특징이다.

장미원에서 펼쳐지는 음식 축제(에버랜드 제공)

다음 달 12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하는 축제 2부에서는 △티티티친구들(용리단길) △파이리퍼블릭(연남동) △카우보이그릴(충북 제천) 등 각 지역 맛집들과 △삼진어묵△리앙크리스피롤 △아모제푸드 △엔바이콘 등 식음 전문 브랜드들이 인기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용산역 상권 '용리단길'의 대표 주자로 뽑히는 남준영 셰프가 이끄는 티티티친구들의 경우 남박, 굿손 등 베트남 현지 식당 콘셉트의 용리단길 매장에서 떠오르는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아울러 장미, 알리움, 세이지 등 다양한 봄꽃이 아름답겐 장미원엔 약 720석 규모의 야외 파라솔 의자를 마련했다. 또 축제의 낭만을 더해주는 버스킹 공연도 매일 2회씩 진행한다.

이밖에 정통 독일 밀맥주 에딩거, 네덜란드 맥주 바바리아 등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미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에맥앤볼리오스 등도 맛볼 수 있다. 메르세데스-EQ 팝업존도 마련해 차량 전시 및 선착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연다.

스프링 온 스푼 식음권, 에버랜드 가족 이용권, 메뉴 할인권 등이 결합한 얼리버드 패키지권도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메뉴 소개 및 운영 시간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