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가전, 현대렌탈케어에서 렌털 구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니아에이드는 현대렌탈케어와 협업해 위니아 가전 렌털 판매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위니아에이드는 김치냉장고 딤채, 위니아 에어블 에어컨 등 위니아 주요 제품을 현대렌탈케어에 공급하고 전국 물류 인프라와 사후관리(AS) 서비스를 지원한다.
위니아에이드와 현대렌털케어는 추후 상호 시너지를 위한 렌털 서비스 제품 추가도 검토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니아에이드는 현대렌탈케어와 협업해 위니아 가전 렌털 판매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위니아에이드는 김치냉장고 딤채, 위니아 에어블 에어컨 등 위니아 주요 제품을 현대렌탈케어에 공급하고 전국 물류 인프라와 사후관리(AS) 서비스를 지원한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받은 척추 의료기기인 '위니아 미(me) 닥터마사지'는 렌털사 최초 72개월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위니아에이드와 현대렌털케어는 추후 상호 시너지를 위한 렌털 서비스 제품 추가도 검토한다.
위니아에이드 관계자는 “업무 제휴는 양사 간 전문 분야를 바탕으로 최상의 시너지 효과를 만들기 위한 공동 사업”이라며 “현대렌탈케어를 이용하는 고객이 위니아 제품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IS 2023]6만명 보고 느끼고 즐긴 'K디지털 혁신 현장'
- 대형 공공SW, 안정성 확보가 먼저다
- '尹 동행' 5대 그룹 총수, 美 우선주의 대응 해법찾기 사활
- 매출 2% 불과하지만…LG화학 '바이오신약' 쑥쑥 키운다
- 전동킥보드 업계, 수익성 개선…운영 효율화 통했다
- 현대모비스, 스텔란티스 뚫었다…배터리관리시스템 첫 공급
- 현대차, 5세대 싼타페 8월 데뷔…"韓보다 美 생산량 높인다"
- 미-중 갈등에 낀 韓 반도체..."美, 마이크론 반도체 부족 메우지 말라' 요구"
- 中企 대표 제조공정 가상화…중기부, 디지털 가상제조 플랫폼 예타 추진
- 美 디즈니랜드 '불 뿜는 용' 진짜로 불 휩싸여…"공연 일부인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