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씨, 5월 위버스 커뮤니티 오픈… 글로벌 팬소통 박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클라씨(CLASS:y)가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한다.
클라씨(형서·채원·혜주·리원·지민·보은·선유) 소속사 M25 측은 24일 "오는 5월 초 클라씨가 위버스(Weverse)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해 팬들과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며 글로벌 소통 폭을 넓힌다"고 밝혔다.
클라씨는 위버스 커뮤니티를 통해 언어 장벽을 넘어 전 세계 클리키(팬클럽명)와 친밀하게 교감하며 소통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클라씨(형서·채원·혜주·리원·지민·보은·선유) 소속사 M25 측은 24일 “오는 5월 초 클라씨가 위버스(Weverse)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해 팬들과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며 글로벌 소통 폭을 넓힌다”고 밝혔다. 클라씨는 위버스 커뮤니티를 통해 언어 장벽을 넘어 전 세계 클리키(팬클럽명)와 친밀하게 교감하며 소통할 계획이다.
지난해 5월 MBC ‘방과후 설렘’을 통해 데뷔한 클라씨는 첫 미니앨범 ‘클래스 이즈 오버’(CLASS IS OVER)부터 두 번째 미니앨범 ‘데이&나이트’(Day&Night)까지 쉼 없는 활동을 하는가 하면, 지난 2월에는 일본 오리지널 싱글 ‘타겟’(TARGET)도 발매해 4세대 글로벌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클라씨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위버스 공식 커뮤니티 오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처 없다"...'현실판 더글로리' 표예림씨, 극단선택 이유 밝혀
- [르포]'전세사기 피해' 인천 미추홀구 “사람 죽어야 대책 만드나”
- "넘어졌다"...아들이 휘두른 흉기에 찔리고도 감싼 어머니
- 사진 찍다가…40대 등산객, 설악산서 추락해 숨졌다
- [단독]거래소 공시 위반 조사에…배터리 아저씨 “등기이사 아니다”
- 20조 빚투 빨간불…증권사 대출 ‘급제동’
- 파란 불인데 쌩~…'우회전 일시정지' 첫 주말, 5대중 1대 위반
- "탕, 탕, 탕"...현역 국회의원 권총 총격 사건[그해 오늘]
- 증권사가 사서 추천? 헬스케어 주목 진짜 이유는[돈창]
- 퇴직연금 백만장자 나오려면[금융시장 돋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