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韓中日 자국 참가자 올인 현상→순위 변화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년판타지'의 글로벌 인기가 뜨겁다.
지난 20일 방송된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MBC '소년판타지'에서는 2학기 경연 무대 후 참가자들의 순위 발표식이 공개돼 국내외 시청자들의 관심이 단번에 집중됐다.
앞서 '소년판타지'는 보컬과 랩, 댄스 중 선택해 실력을 겨루는 3학기 전공 평가를 예고, 다음 본방에서는 참가자들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년판타지’의 글로벌 인기가 뜨겁다.
지난 20일 방송된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MBC ‘소년판타지’에서는 2학기 경연 무대 후 참가자들의 순위 발표식이 공개돼 국내외 시청자들의 관심이 단번에 집중됐다. 그중 자국 참가자들을 향한 투표 열기 역시 매 화를 거듭할수록 뜨거워지고 있다.
먼저 한국인 참가자들은 주어진 콘셉트를 멋스럽게 소화해내는가 하면, 팀원들과 끈끈한 팀워크를 보여주며 훈훈함을 배가시켰다. 매력적인 참가자들의 투표율이 상승하고 있다.
태국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참가자 산타가 3학기에서는 1위를 다시 찾아올 수 있을지, 또 국내외 팬심을 또 한 번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앞서 본 방송 전부터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던 소울은 특유의 미성과 부드러운 춤선으로 1차 순위 발표식에서 7위를 기록, 데뷔권에 안착했다. 소울이 화려한 비주얼과 끈기로 신스틸러 역할을 맡고 있다면, 링치는 모범적인 미모로 눈길을 끌고 있다.
링치는 자국 팬들의 뜨거운 지지와 함께 1차 순위 발표식에서 10위를 차지, 2학기 비주얼 미션에서 ‘The Stealer’의 설렘 파트 1을 맡으며 다시 한번 눈도장 찍었다.
여기에 대만 국적의 아이반의 활약 역시 무시할 수 없다. 아이반은 시작은 미미했으나 2학기 비주얼 미션에서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했고, 그결과 ‘The Stealer’ 설렘 파트 2의 주인공이 되며 팬들의 투표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유우마와 히카리, 히카루, 하야토도 ‘소년판타지’ 내에서도 에이스 멤버들인 만큼, 투표 열기로 인한 순위 변동이 예상되고 있다. 실력과 가능성을 보여준 일본 참가자들이 2학기에서는 순위 상승을 기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앞서 ‘소년판타지’는 보컬과 랩, 댄스 중 선택해 실력을 겨루는 3학기 전공 평가를 예고, 다음 본방에서는 참가자들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소년판타지’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 MBC와 일본 OTT 아베마(ABEMA)에서 시청할 수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리, 한 줌 허리+잘록한 복근 드러낸 패션 [똑똑SNS] - MK스포츠
- 공주 같은 클라라, 아찔한 볼륨감 과시 [똑똑SNS] - 매일경제
- 홍혜걸, 故 서세원 사망 원인은 링거? “돌연사 가능 높다” - MK스포츠
- ‘음주운전’ 김새론·신혜성, KBS?방송 출연 정지 - MK스포츠
- 강남 “이상화♥, 금메달 딴 하루 말고 행복한 적 없다더라”(걸환장) - MK스포츠
- ‘BJ에 8억 원 뜯긴’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어떠한 잘못도 없다” (공식) [전문] - MK스포츠
- 더보이즈, 원헌드레드 이적...11명 전원 MC몽 품에 안겼다 [공식] - MK스포츠
- ‘한일전 30번째 패배’ 韓야구, 일본에 졌다! 도쿄돔 멀어지나…최승용 조기강판→김도영 KK 침
- ‘이혜주 깜짝 활약’ KB스타즈, 하나은행 꺾고 홈 18연승 질주! [WKBL] - MK스포츠
- 두산, 외국인 투수로 현역 빅리거 좌완 어빈 영입 [공식발표]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