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윈드, 청량함 품었다
5세대 신인 보이그룹 더윈드(The Wind)가 청춘의 에너지를 보여준다.
더윈드(신재원·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는 24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신곡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의 2분 버전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는 5월 15일 발매되는 더윈드의 데뷔 앨범 ‘Beginning : The Wind Page’(비기닝 : 더 윈드 페이지)의 1번 트랙이다. 청량한 음악 스타일로 큰 사랑을 받아온 KZ 프로듀서가 작사, 작곡해 더윈드의 팀 컬러를 분명하게 보여준다. EDM 하우스와 발라드 장르의 적절한 결합이 그 자체로 강한 중독성과 듣는 즐거움을 갖고 있다.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더윈드는 청춘을 있는 그대로 그려냈다. 각자의 공간에 혼자 있던 일곱 멤버가 한 자리에 모여서 함께 자전거를 타고,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장면이 보는 이들에게도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한다. 바람을 맞으며 일곱 멤버가 다같이 내달리는 모습은 더윈드의 본격적인 출발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인트로 내레이션부터 “빛을 담아 다 줄게 / 언제나 너로 일렁이네 / 함께라면 겁나지는 않는걸 / 마음 담아 다 줄게 / 밤하늘 아름답게 펼쳐진 / 꿈꿔왔던 풍경으로 피어나 약속할 거야”라며 코러스 전체를 잇는 서정적인 가사는 가슴 속 어딘가를 건드리는 듯한 느낌도 준다.
이번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를 통해 더윈드의 유스틴(YOUTH+TEEN) 감성이 가시화됐다. 더윈드는 밝고 긍정적인 메시지로 모두의 마음 한켠에 자리한 청춘의 싹을 틔워줄 예정이다.
‘Beginning : The Wind Page’는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와 타이틀곡 ‘ISLAND’(아일랜드)를 포함해 KZ 작곡가가 프로듀싱한 ‘할 수있어’, ‘다시 만나’까지 완성도 높은 총 4곡으로 구성된 앨범이다.
더윈드는 25일 0시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시작으로 26일부터 29일까지 나흘간 4곡 전곡의 트랙 비디오를 각각 공개하며 데뷔 전 예열에 나선다. 본 앨범과 타이틀곡 ‘ISLAND’의 퀄리티에도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더윈드의 첫 번째 미니앨범 ‘Beginning: The Wind Page’는 오는 5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악담 또 들었다 “그 머리 할 거면 숍 왜 가” (런닝맨)
- [종합] 이동건, 공개 연애 5번에 의자왕 등극…父 “사겼다 하면 바로” (미우새)
- ‘필로폰 양성’ 김나정 “손 묶인 뒤 강제로 마약흡입 당해” 주장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