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베일 벗은 메가스터디교육 엘리하이 키즈, '바른 시작을 위한 기다림'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초·중·고 1위 온라인 학습 브랜드를 보유한 메가스터디교육이 5~7세 대상의 유아 스마트 학습 '엘리하이 키즈' 론칭을 예고하는 티저 페이지를 공개했다.
메가스터디교육 측은 "고등 메가스터디, 중등 엠베스트, 초등 엘리하이까지 초·중·고 대표 온라인 학습 브랜드를 만들어낸 자신감으로 3년여 간 유아 스마트 학습 '엘리하이 키즈'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초·중·고 1위 온라인 학습 브랜드를 보유한 메가스터디교육이 5~7세 대상의 유아 스마트 학습 ‘엘리하이 키즈’ 론칭을 예고하는 티저 페이지를 공개했다.
지난 4월 18일 공개된 ‘엘리하이 키즈’ 티저 페이지에서는 ‘바른 시작을 위한 기다림’이라는 카피 문구를 통해,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유아 스마트 학습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엘리하이 키즈는 100여 명이 넘는 국내외 유아 교육 및 콘텐츠 전문가 집단이 장기간 공들여 제작 중인 유아 스마트 학습 브랜드다. 메가스터디교육 측은 “고등 메가스터디, 중등 엠베스트, 초등 엘리하이까지 초·중·고 대표 온라인 학습 브랜드를 만들어낸 자신감으로 3년여 간 유아 스마트 학습 ‘엘리하이 키즈’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또한 "자녀 교육에 있어 바른 길, 최고의 방법을 찾고자 하는 학부모님이라면 ‘엘리하이 키즈’ 오픈을 기다려주시기 바란다"며 "오래 준비한 만큼, 오직 메가스터디교육에서만 가능한 독보적인 유아 스마트 학습 콘텐츠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메가스터디교육이 야심차게 준비한 프리미엄 유아 스마트 학습 '엘리하이 키즈'는 오는 6월에 공개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형 공공SW, 안정성 확보가 먼저다
- '尹 동행' 5대 그룹 총수, 美 우선주의 대응 해법찾기 사활
- [WIS 2023]6만명 보고 느끼고 즐긴 'K디지털 혁신 현장'
- 정부·여당, '전세사기 특별법 제정' 추진한다… 피해자에 우선매수권 부여
- [SW산업 생태계, 지금이 골든타임]〈1〉SW 제값받기부터 대중소 상생까지, 지금 논의 시작해야
- [ET시론]통계정보플랫폼이 가져올 더 나은 미래
- 도로공사, 'SW 개발비' 무시한 최저가 입찰 강행 논란
- "전동화 수혜"…車 부품사 빅4, 1분기 실적 '청신호'
- 9개 병원 시스템 하나로...'통합 국립병원 정보시스템' 하반기 첫 가동
- 첨단 반도체 패키징 키운다…최대 5000억원 예타 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