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에이드-현대렌탈케어, 맞춤 렌탈 서비스 맞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유위니아그룹 위니아에이드가 토탈홈케어 서비스 기업인 현대렌탈케어와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와 상품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위니아에이드는 이번 업무제휴로 고객 중심 양질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현대렌탈케어와 상호 시너지를 위해 렌탈 서비스 제품군을 추가 검토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대유위니아그룹 위니아에이드가 토탈홈케어 서비스 기업인 현대렌탈케어와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와 상품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무제휴는 양사 핵심 역량을 결합하고 고객 편의와 만족도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위니아 브랜드 프리미엄 가전 제품을 차별화된 렌탈 서비스로 제공한다.
위니아에이드는 김치냉장고 딤채, 위니아 에어블 에어컨 등 주요 제품을 현대렌탈케어에 공급하고 전국 물류 인프라와 A/S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척추 의료기기 '위니아me 닥터마사지'는 72개월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위니아에이드는 이번 업무제휴로 고객 중심 양질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현대렌탈케어와 상호 시너지를 위해 렌탈 서비스 제품군을 추가 검토할 계획이다.
위니아에이드 관계자는 "양사 간 전문 분야를 바탕으로 최상의 시너지 효과를 만들기 위해 전략적으로 추진하는 공동 사업 일환"이라며 "현대렌탈케어를 이용하는 고객이 위니아 제품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번가, 위니아 인기가전 할인 판매
- 위니아, 김혁표 대표 1년만에 재선임
- 위니아, 17년 넘은 뚜껑형 딤채 보상판매
- 위니아 노후 김치냉장고 화재 위험…‘소비자 안전 주의보’
- 수능 끝 첫 주말, 지스타2024 학생 게임팬 대거 몰려
- 세일즈포스發 먹통에 日 정부도, 韓 기업도 '마비'
- 삼성 차세대폰 갤럭시S25, 언제 공개되나
- 대기업 3Q 영업익 증가액 1위 SK하이닉스...영업손실 1위 SK에너지
- 머스크의 우주기업 ‘스페이스X’, 기업가치 약 349조원 평가 전망
- [인터뷰] 베슬에이아이 "AI 활용을 쉽고 빠르게…AGI 시대 준비 돕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