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트롯쇼' 김희재 vs 김호중&송가인 vs 임영웅, 치열한 1위 경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트롯쇼' 김희재가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명예의 전당에 오를 수 있을까.
24일 저녁 8시에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에서는 2주 연속 1위를 차지한 김희재와 김호중&송가인, 임영웅이 1위 경쟁을 펼친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모든 트로트 가수의 랭킹'을 볼 수 있는 최초의 트로트 차트쇼 '더 트롯쇼'는 매주 음원점수와 방송 점수, 시청자 선호도 점수, 사전투표점수를 통해 순위를 선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더 트롯쇼’ 김희재가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명예의 전당에 오를 수 있을까.
24일 저녁 8시에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에서는 2주 연속 1위를 차지한 김희재와 김호중&송가인, 임영웅이 1위 경쟁을 펼친다.
1위 후보곡은 김호중과 송가인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잘 어울리는 곡 ‘당신을 만나’와 흥겨운 멜로디로 사랑 받고 있는 ‘풍악’, 임영웅의 첫 자작곡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London Boy’가 선정됐다. 쟁쟁한 후보들 가운데 누가 1위를 차지할지 기대를 모은다.
이날 방송에서는 내적 댄스 유발자 유수현(미니마니), 섹시 매력 허윤아, 아련한 첫사랑을 떠올리는 숙행, 그 시절 그 감성 그대로 세가수(후니용이X차이), 레트로 매력 장혜리, 노래하는 똑순이 김민희, 역대급 하이텐션 퍼포먼스 신인선, 인생을 노래하는 진이랑, 순정남으로 돌아온 트페라 왕자 류지광, 애절한 보이스 정다경, 촉촉 감성 보이스 남승민, 전국 아버지들 눈물 주의보 황우림, 트롯 프린스 양지원, 트롯 요정 전유진, 감성 거인 황민호, 깊은 감성의 강혜연, 독보적인 매력 조명섭, 청아한 트롯퀸 양지은, 여심 저격수 진해성, 화수분 매력 박지현, 흥부자 안성훈이 무대를 펼친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모든 트로트 가수의 랭킹’을 볼 수 있는 최초의 트로트 차트쇼 ‘더 트롯쇼’는 매주 음원점수와 방송 점수, 시청자 선호도 점수, 사전투표점수를 통해 순위를 선정한다. 매주 월요일 밤 8시 SBS FiL과 SBS M에서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