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안재현 동거 시작…시청률 20% 재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와 안재현이 3개월 동거를 시작하면서 시청률이 상승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KBS2 '진짜가 나타났다!' 10회는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23.1%를 기록했다.
이는 일요일에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 자체 최고 시청률을 또다시 경신하며 상승세를 제대로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연두(백진희)와 공태경(안재현)이 본격적으로 가짜 계약 로맨스에 돌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청률 20% 재돌파하며 상승세
‘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와 안재현이 3개월 동거를 시작하면서 시청률이 상승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KBS2 ‘진짜가 나타났다!’ 10회는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23.1%를 기록했다. 이는 일요일에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 자체 최고 시청률을 또다시 경신하며 상승세를 제대로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연두(백진희)와 공태경(안재현)이 본격적으로 가짜 계약 로맨스에 돌입했다. 그러나 오연두와 공태경의 상견례 현장에 은금실(강부자)이 장세진(차주영)을 데리고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두 사람의 가족들은 예상치 못한 인물의 등장에 당황했고 특히 이인옥(차화연)은 은금실과 장세진을 상견례 현장에서 내보내는 등 날 선 반응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이인옥은 공태경이 은금실의 핏줄이 아니라는 사실을 그녀의 가족에게 솔직하게 밝혔다. 이를 들은 강봉님(김혜옥)은 공태경을 향해 “고생 많았겠다, 우리 사위”라고 말해 모두를 울컥하게 했다.
은금실과 이인옥의 고부갈등은 높아져만 갔다. 이인옥은 상견례 후 오연두와 공태경을 허락한 것에 대해 은금실에게 사실대로 말했고 이에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이인옥은 평소와 달리 “이러셔도 소용 없습니다. 저 이제 어머님 안 무서워요”라며 달라진 태도를 보였다. 공찬식(홍요섭)과 공태경은 장세진의 집에 방문했다. 결혼식이 파토 난 것에 대해 사과하러 갔지만 장세진은 “너 사과하러 온 거 아니잖아. 끝내러 온 거잖아. 니들한테 끝까지 복수할 거야”라고 분노했다.
오연두와 공태경은 결혼하는 척만 하기로 했던 것과 달리 혼인 신고를 할 위기에 놓였다. 이인옥과 강봉님은 직접 구청까지 방문하며 두 사람의 혼인신고를 응원했다. 결국 두 사람은 혼인신고를 피하고자 가짜 싸움을 벌였고 강봉님은 공태경을, 이인옥은 오연두를 따스하게 다독이며 두 사람을 화해시키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오연두와 공태경은 3개월 동거 생활을 시작했다. 이인옥과 강봉님이 두 사람에게 공태경이 살고 있던 별채에서 신혼생활을 제안했다. 이를 들은 오연두와 공태경은 거절 의사를 표했지만 두 어머니가 혼인신고도 별채에 들어오는 것 모두 거절하는 것에 대해 의심의 눈초리를 보이자 함께 사는 것에 동의했다. 방송 말미 은금실은 공태경과 함께 별채에 들어와 살기로 한 오연두가 집에 들어서자 소금을 뿌렸고 다음 회에 대한 궁금증을 모았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이상화, 결혼 후 3년 동안 매일 울었다" ('걸환장')
- '진짜가 나타났다!' 안재현, "백진희와 결혼하겠다" 선언
- 방송인 김민아, 사업가 남자친구와 결별
- 故 서세원 딸 서동주, 캄보디아 도착…장례 협의 예정
- '재혼' 윤기원, 결혼식 현장 공개…화동은 아들 ('조선의 사랑꾼')
- '동상이몽2' 왕지원, 박종석에 분노 표출 "말투가 왜 그래?"
- '불타는 트롯맨' TOP7, 유닛 활동 신호탄
- '데뷔 10주년' 박시환, 오늘(23일) '폴 인 러브' 발매
- 칸 달군 '아일랜드' 허정희 "배우로서 뿌듯해"
- 박지훈, '인기가요' 빛낸 강렬 카리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