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5월 22일 컴백 확정…'다크 블러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엔하이픈(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이 컴백일을 확정했다.
24일 소속사 빌리프랩에 따르면 엔하이픈은 5월 22일 4번째 미니앨범 '다크 블러드'(DARK BLOOD)를 발매한다.
소속사는 전날인 23일 밤 엔하이픈 공식 SNS에 새 앨범의 로고 트레일러를 깜짝 공개했다.
앨범에 따라 콘셉트에 변화를 주며 활동을 펼쳐온 엔하이픈이 '다크 블러드'로 어떤 이야기를 전할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 소속사 빌리프랩에 따르면 엔하이픈은 5월 22일 4번째 미니앨범 ‘다크 블러드’(DARK BLOOD)를 발매한다.
소속사는 전날인 23일 밤 엔하이픈 공식 SNS에 새 앨범의 로고 트레일러를 깜짝 공개했다. 액체가 번지면서 앨범명이 선명해지는 과정을 담은 트레일러에는 격정적인 현악기 선율이 더해져 신보를 향한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엔하이픈은 그간 ‘보더’(BORDER), ‘디멘션’(DIMENSION), ‘매니페스토’(MANIFESTO) 등 다양한 시리즈를 진행하며 성장 이야기를 앨범에 녹여왔다.
앨범에 따라 콘셉트에 변화를 주며 활동을 펼쳐온 엔하이픈이 ‘다크 블러드’로 어떤 이야기를 전할지 주목된다. 소속사는 이날 엔하이픈의 새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처 없다"...'현실판 더글로리' 표예림씨, 극단선택 이유 밝혀
- [르포]'전세사기 피해' 인천 미추홀구 “사람 죽어야 대책 만드나”
- 퇴직연금 백만장자 나오려면[금융시장 돋보기]
- 사진 찍다가…40대 등산객, 설악산서 추락해 숨졌다
- [단독]거래소 조사에…배터리 아저씨 “보복성 의심”
- 증권사가 사서 추천? 헬스케어 주목 진짜 이유는[돈창]
- 파란 불인데 쌩~…'우회전 일시정지' 첫 주말, 5대중 1대 위반
- "탕, 탕, 탕"...현역 국회의원 권총 총격 사건[그해 오늘]
- "무릎 꿇어"...음주측정 '정상' 나오자 경찰 멱살잡은 공무원, 결국
- “2차전지 나만 못샀나” 20조 빚투…금감원 “과열 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