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10개월 만에 컴백 확정…앨범명 '다크 블러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10개월 만에 새 앨범을 낸다.
24일 소속사 빌리프랩은 엔하이픈이 내달 22일 미니 4집 '다크 블러드'(DARK BLOOD)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새 앨범 역시 엔하이픈만의 세계관이 투영될 예정이다.
한편 엔하이픈 미니 4집 '다크 블러드'의 예약판매는 24일부터 진행되며, 온·오프라인 판매처 및 앨범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 예약 판매 시작…빌리프랩 측 "먼저 나아갈 테니 함께 가자는 이야기"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10개월 만에 새 앨범을 낸다.
24일 소속사 빌리프랩은 엔하이픈이 내달 22일 미니 4집 '다크 블러드'(DARK BLOOD)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7월 세 번째 미니앨범 '매니페스토 : 데이 원'(MANIFESTO : DAY 1) 발매 후 10개월 만에 컴백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엔하이픈은 그간 발매한 앨범으로 다양한 세계관을 선보여 왔다. '보더'(BORDER), '디멘션'(DIMENSION), '매니페스토'(MANIFESTO) 시리즈 등을 통해 엔하이픈이 새로운 세계와 연결되면서 마주한 본인들의 역할을 조금씩 깨닫는 과정을 노래하고 있다.
이번 새 앨범 역시 엔하이픈만의 세계관이 투영될 예정이다. 격정적인 현악기 선율의 음악과 긴장감이 고조된 웅장한 분위기의 로고 티저를 먼저 공개한 이번 앨범에선 더욱 묵직한 이야기를 전할 것으로 보인다.
빌리프랩 관계자는 "자신의 의지대로 삶을 살아가는 진짜 '나'에 대한 이야기로 동 세대에게 '먼저 앞으로 나아갈 테니 함께 가자'라고 선언하는 이야기를 전했다"고 엔하이픈의 새 앨범을 소개했다.
한편 엔하이픈 미니 4집 '다크 블러드'의 예약판매는 24일부터 진행되며, 온·오프라인 판매처 및 앨범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무실' 국회 윤리특위, 고양이 제 목에 방울달까
- 은행권 수신 금리 인하에도 나 홀로 인상하는 저축은행…왜?
- '노(No) 중학생존' 된 스터디카페…"연령 제한은 차별"
- [스포츠 꽃피운 금융④] e-스포츠 후원 'MZ'도 '우리' 품으로…취향저격 나선다
- [오늘의 날씨] 전국 흐리고 건조한 날씨…화재발생 유의
- [강일홍의 클로즈업] '캄보디아 사망' 서세원, 미완의 '카지노 대부'
- ['배터리 아저씨' 인터뷰<상>] 계좌 공개…보유 종목 7개 수익률 보니
- [기대작-'나쁜엄마'(상)] 라미란X이도현, 모자 변신 '인생캐' 예고
- 국회 고성연수원, 교육·연수 목적 무색…'콘도' 전락
- "놀거리도 많아"…'야외도서관' 광화문·서울광장 가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