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다크 블러드'로 돌아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돌아온다.
엔하이픈은 24일 자정 팬덤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다음달 22일 미니 4집 '다크 블러드(DARK BLOOD)' 발매 소식을 알렸다.
엔하이픈은 새 앨범 발매 공지에 앞서 지난 23일 오후 11시 30분 공식 SNS에 '다크 블러드'의 무드를 담은 로고 트레일러를 깜짝 공개한 바 있다.
로고 트레일러는 액체가 번지면서 앨범명인 '다크 블러드'가 선명해지는 모습을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돌아온다.
엔하이픈은 24일 자정 팬덤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다음달 22일 미니 4집 '다크 블러드(DARK BLOOD)' 발매 소식을 알렸다.
엔하이픈은 새 앨범 발매 공지에 앞서 지난 23일 오후 11시 30분 공식 SNS에 '다크 블러드'의 무드를 담은 로고 트레일러를 깜짝 공개한 바 있다. 로고 트레일러는 액체가 번지면서 앨범명인 '다크 블러드'가 선명해지는 모습을 담았다. 여기에 격정적인 현악기 선율이 어우러지면서 웅장한 분위기 속에 긴장감이 고조돼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엔하이픈은 지금까지 각 앨범이 담고 있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자신들의 색을 구축했다. 이들은 앞서 '보더(BORDER)', '디멘션(DIMENSION)', '매니패스토(MANIFESTO)' 시리즈를 통해 새로운 세계와 연결되면서 마주한 복잡한 감정 속에서 본인들의 소명과 역할을 조금씩 깨달았고, 자신의 의지대로 삶을 살아가는 진짜 '나'의 이야기로 동 세대에게 '먼저 앞으로 나아갈 테니 함께 가자'라고 선언하는 이야기를 전했다.
또한 엔하이픈은 앨범에 따라 콘셉트에 변화를 주며 메시지 전달력을 높였다.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탁월한 콘셉트 소화력을 보이며 시청각적으로 완성도 높은 앨범을 선사해 온 이들이 '다크 블러드'로는 어떤 이야기를 전할지 궁금증이 모인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이상화, 결혼 후 3년 동안 매일 울었다" ('걸환장')
- '진짜가 나타났다!' 안재현, "백진희와 결혼하겠다" 선언
- 방송인 김민아, 사업가 남자친구와 결별
- 故 서세원 딸 서동주, 캄보디아 도착…장례 협의 예정
- '재혼' 윤기원, 결혼식 현장 공개…화동은 아들 ('조선의 사랑꾼')
- '동상이몽2' 왕지원, 박종석에 분노 표출 "말투가 왜 그래?"
- '불타는 트롯맨' TOP7, 유닛 활동 신호탄
- '데뷔 10주년' 박시환, 오늘(23일) '폴 인 러브' 발매
- 칸 달군 '아일랜드' 허정희 "배우로서 뿌듯해"
- 박지훈, '인기가요' 빛낸 강렬 카리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