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출소' 승리, 현란한 '소주 퍼포먼스' 근황 화제…'K-팝' 대신 'K-음주문화' 전세계 전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뱅 승리의 현란한 '소주 퍼포먼스' 근황 영상이 화제다.
지난 21일 트위터 등에는 승리가 지인들과 함께한 술 자리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 승리는 술을 흔들면서 퍼포먼스를 취하는 등의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빅뱅 승리의 현란한 '소주 퍼포먼스' 근황 영상이 화제다.
지난 21일 트위터 등에는 승리가 지인들과 함께한 술 자리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 승리는 술을 흔들면서 퍼포먼스를 취하는 등의 모습을 보였다. "이게 전통적인 소주를 섞는 한국 스타일"이라고 설명한 승리는 소주병을 마구 흔든 다음에 팔꿈치로 바닥을 탕탕 쳐서 열고, 뚜껑 부분을 시원하게 날리는 퍼포먼스로 지인들을 즐겁게 했다.
이 영상을 올린 이는 인도네시아 등지에서 유튜브와 팟캐스트 활동을 하고 있는 셀럽. 영상을 올린 뒤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팬들의 질문이 끊이지않는 가운데, 해당 인플루언서는 지난 22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승리가 이렇게 인기가 있을 줄은 몰랐다. 2시간 동안 케이팝 산업과 정치 그의 수감 생활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Yes, it's right. I'm surprised that so many have the right answers. I was talking 2 hours with Seungri, from his time in prison, K-Pop industry and politics)"고 밝혔다.
한편 승리는 2020년 1월 성매매 알선 등의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으며, 3월 제5포병단에 입대하면서 군사법원에서 재판을 받아 1심에서는 징역 3년에 추징금 11억 5690만 원을 받았다. 이후 항소심에서 고등군사법원은 지난해 2월 "처벌이 너무 무겁다"며 징역 1년 6개월로 감형했고, 대법원 역시 같은 해 5월 하급심 판단에 문제가 없다며 징역 1년 6개월을 확정했다.
형기를 마친 승리는 지난 2월 9일 출소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서세원 '23살 연하' 아내, 평소 금슬 좋아 비보에 황망…서정희도 울먹여" ('뒤통령')
- 유인나 "'절친' 아이유 날 가수 경쟁자로 생각"…귀여운 도발('전참시')[종합]
- 이상아, '이혼 3번' 고백 "이혼 사유…가족도 몰라" 눈물 ('금쪽상담소')
- [종합]'임창정♥'서하얀, 집에 '시터 이모님'이 3명 이상? "저희 집에 한 분 계신다" 해명
- '연정훈♥' 한가인, 반전의 대기실 풍경..."드레스 입고 이러시면 안 되죠"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