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남편 고우림 "신혼집 인테리어, 아내 의견 95% 반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이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 출연해 아내 김연아와 신혼생활을 언급했다.
특히 MC들은 고우림에게 "신혼집 꾸미기에 본인 의견이 반영 됐느냐"고 질문을 던졌고, 고우림은 "95% 정도는 아내의 의견에 따랐다. 아내의 의견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사랑꾼 다운 면모를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구해줘! 홈즈' 200회 특집 출연해 사랑꾼 면모 과시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이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 출연해 아내 김연아와 신혼생활을 언급했다. 신혼집 인테리어를 묻는 MC들의 질문에는 아내 의견을 95% 정도 반영했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23일 밤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는 200회 특집 방송에서는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과 배두훈이 게스트로 출격했다. 지난해 10월 김연아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와 결혼해 신혼 생활을 이어가는 고우림과 최근 배우 강연정과 결혼을 발표한 배두훈이 의뢰인으로 등장해 '취향 모음 집'이라는 콘셉트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고우림과 배두훈은 MC 양세찬과 함께 경기도 양평군으로 향했다. '홈즈'의 애청자라고 밝힌 두 사람은 각자 취향에 맞는 집의 스타일을 고백했고, 배두훈은 "마당이 있는 집을 좋아해서 마당이 있는 단독주택이 나오면 더욱 유심히 시청했다"고 말했다.
이에 질세라 고우림은 "커피를 좋아해서 집 안에 미니 홈카페를 만들어 놨다"며 "나중에는 규모를 키워서 카페처럼 꾸미는 게 로망이다"고 말해 좌중을 놀라게 했다. 또 고우림은 "아내에게 허락을 받았냐"고 물은 양세찬의 질문에 "한 공간 정도면 이해해주지 않을까요?"라며 말끝을 흐려 폭소를 안기기도 했다.
이어진 스튜디오 토크에는 전 국민적 사랑을 받은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와 신혼생활을 하고 있는 고우림을 향해 MC들의 질문들이 쏟아졌다. 특히 MC들은 고우림에게 "신혼집 꾸미기에 본인 의견이 반영 됐느냐"고 질문을 던졌고, 고우림은 "95% 정도는 아내의 의견에 따랐다. 아내의 의견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사랑꾼 다운 면모를 뽐냈다.
한편 고우림과 김연아의 신혼집은 서울 동작구 흑석동 소재 한강이 보이는 한 고급 빌라다. 김연아가 2011년 매입해 실거주 중인 빌라이며, 올해 시세는 호가 약 85억 원으로 알려져 있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무실' 국회 윤리특위, 고양이 제 목에 방울달까
- 은행권 수신 금리 인하에도 나 홀로 인상하는 저축은행…왜?
- '노(No) 중학생존' 된 스터디카페…"연령 제한은 차별"
- [스포츠 꽃피운 금융④] e-스포츠 후원 'MZ'도 '우리' 품으로…취향저격 나선다
- [오늘의 날씨] 전국 흐리고 건조한 날씨…화재발생 유의
- [강일홍의 클로즈업] '캄보디아 사망' 서세원, 미완의 '카지노 대부'
- ['배터리 아저씨' 인터뷰<상>] 계좌 공개…보유 종목 7개 수익률 보니
- [기대작-'나쁜엄마'(상)] 라미란X이도현, 모자 변신 '인생캐' 예고
- 국회 고성연수원, 교육·연수 목적 무색…'콘도' 전락
- "놀거리도 많아"…'야외도서관' 광화문·서울광장 가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