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22·던르피르 ‘세틀러 인 라인2’ 발매

이선명 기자 2023. 4. 24. 07: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 의해 수정되어 본문과 댓글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래퍼 닥터22 던르피드. 온앤온아이피스튜디오 제공



래퍼 닥터22(Dr.22)와 던르피드(DON RFID)의 합작 더블 싱글 ‘shelter in line 2’가 24일 발매된다.

온앤온아이피스튜디오에 따르면 ‘shelter in line 2’의 수록곡 ‘여전히’ 와 ‘내비게이션’ 은 닥터22(Dr.22)와 던르피드(DON RFID)가 각자 음악 이야기와 앨범 기획을 하던 그들만의 안정감이 들고 자유로운 공간인 2호선에서 만들어졌다 이어져 앨범 명까지 그 의미에서 따왔다.

이번 싱글 앨범의 타이틀 곡인 ‘여전히’는 시간과 배경이 아무리 변하고 흘러도 그들의 처음 신념과 이 음악을 생각하는 태도가 여전히 똑같다는 의미에서 제목을 정했다.

닥터22(Dr.22)는 2021년 3월 22일에 첫번째 싱글 앨범 ‘묻지마’로 데뷔 후, 5개의 싱글앨범, 2개의 정규앨범으로 활동 중이며 그 동안 발매 했던 모든 앨범은 전부다 같은 맥시멈 퀄리티 크루에 소속되어 있는 스콜이 프로듀싱을 담당했다.

던르피드(DON RFID)는 2022년 7월 27일 더블싱글 ‘umm’ 으로 첫 음원 발매 후 많은 언더그라운드 공연과 컴피티션을 걸쳐 이름을 알린 후 9개월 만에 발매하는 오피셜 앨범이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