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17년 만에 '69억 빚' 청산→'컴백 서울'. 플리마켓 열고 짐 줄이기 나서('미우새')

이정혁 2023. 4. 24. 07: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7년만에 69억 빚청산을 앞둔 이상민이 월세 200만원 파주 2층집 생활을 청산하하고 '컴백 서울'한다.

"파주에서 서울로 가는 건데 아무래도 집이 좁지 않겠나"고 말한 이상민은 지난 2월 파주로 이사를 간 바 있다.

한편 이날 방송을 본 팬들은 "이상민이 이제 서울에서 새롭게 출발하면서, 다시 활기를 되찾았으면 좋겠다" "빚 청산 이후 오히려 목표 상실로 허무함을 느낀다는 모습이 너무 안타깝던데밝은 모습 너무 보기 좋다"는 등의 응원의 반응을 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SBS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서울에 집도 마련하고, 연애도 하고, 이제 꽃길만 걸어요!

17년만에 69억 빚청산을 앞둔 이상민이 월세 200만원 파주 2층집 생활을 청산하하고 '컴백 서울'한다.

앞서 이상민은 목표를 상실하고 올해 심적으로 가장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고 고백한 바 있다. 특히 다른 예능 프로그램에서 소개팅을 하고도, 소개팅녀 문자를 보고 씹는 등 새로운 관계 맺기에 어려움을 겪는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4월 2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340회에서는 이상민이 이사를 앞두고 가수 딘딘과 플리마켓을 오픈한 모습이 그려졌다.

플리마켓을 하기로 한 것은 7월에 서울로 이사를 하기 때문. "파주에서 서울로 가는 건데 아무래도 집이 좁지 않겠나"고 말한 이상민은 지난 2월 파주로 이사를 간 바 있다. 2층 집이라, '가난 코스프레'하는 것 아니냐는 오해도 샀으나, 알고보니 월세살이였다.

이날 대대적으로 물건을 처분하기로 마음을 먹은 이상민. 차고지를 가득 메운 상민의 물건들이 공개되자 스튜디오에서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이상민의 사연이 담긴 20년 된 신발부터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희귀한 패션 아이템이 총출동해 지켜보는 이들의 구매욕을 자극했다.

이날 손님으로 플리마켓을 찾은 탁재훈, 김종국, 최진혁은 다양한 종류의 물건들에 감탄하며 쇼핑의지를 불태워 눈길을 끌었다.

이가운데 딘딘은 알바를 하면서도 쇼핑에 관심을 보였다. 물건 중 가장 비싼 게 에르메스 신발이라는 사실을 알아내고는, 맞지 않은데도 불구하고 깔창을 끼워 넣고 만족스러워했다.

한편 이날 방송을 본 팬들은 "이상민이 이제 서울에서 새롭게 출발하면서, 다시 활기를 되찾았으면 좋겠다" "빚 청산 이후 오히려 목표 상실로 허무함을 느낀다는 모습이 너무 안타깝던데…밝은 모습 너무 보기 좋다"는 등의 응원의 반응을 보였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 출처=SBS
사진 출처=SBS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