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선주문 464만장 신기록→역대급 메가 크루 퍼포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이 역대급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세븐틴은 24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미니 10집 'FML'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손오공'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이번 2차 티저 영상에서는 퍼포먼스 일부가 최초로 공개됐는데 세븐틴은 도복을 모티브로 한 의상 차림으로 200명이 넘는 댄서들과 한 몸처럼 움직이는 블록버스터급 '메가 크루 퍼포먼스'를 펼쳐 시선을 압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세븐틴이 역대급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세븐틴은 24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미니 10집 'FML'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손오공'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이번 2차 티저 영상에서는 퍼포먼스 일부가 최초로 공개됐는데 세븐틴은 도복을 모티브로 한 의상 차림으로 200명이 넘는 댄서들과 한 몸처럼 움직이는 블록버스터급 '메가 크루 퍼포먼스'를 펼쳐 시선을 압도했다. 세븐틴은 'K-팝 퍼포먼스 대표 주자'답게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칼군무로 짜릿한 쾌감을 선사했다.
'손오공'은 강렬한 느낌의 얼터너티브 저지 클럽(Alternative Jersey Club)풍의 반복되는 다양한 킥 리듬이 특징인 곡으로, 시련과 좌절을 겪으면서 자신을 업그레이드하는 '손오공'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커리어 하이' 행진을 지속하며 무한성장 중인 세븐틴을 '손오공'에 빗대어 표현했다.
'FML'에는 더블 타이틀곡 'F*ck My Life'와 '손오공'을 비롯해 유닛 곡 '파이어'(힙합팀), '아이 돈트 언더스탠드 벗 아이 러브 유'(퍼포먼스팀), '먼지'(보컬팀) 및 단체 곡 '에이프릴 샤워'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앨범 프로듀서 우지를 필두로 에스쿱스, 호시, 원우, 민규, 버논, 디노가 작사 혹은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인다.
'FML'은 국내외 선주문량 464만장을 넘기며 역대 K팝 음반 선주문량 신기록을 세웠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서세원 '23살 연하' 아내, 평소 금슬 좋아 비보에 황망…서정희도 울먹여" ('뒤통령')
- 유인나 "'절친' 아이유 날 가수 경쟁자로 생각"…귀여운 도발('전참시')[종합]
- 이상아, '이혼 3번' 고백 "이혼 사유…가족도 몰라" 눈물 ('금쪽상담소')
- [종합]'임창정♥'서하얀, 집에 '시터 이모님'이 3명 이상? "저희 집에 한 분 계신다" 해명
- '연정훈♥' 한가인, 반전의 대기실 풍경..."드레스 입고 이러시면 안 되죠"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