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夜] '런닝맨' 파퀴아오, '500평 대저택' 공개…"다음은 만 평 본가로 초대할 것"

김효정 2023. 4. 24. 07: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퀴아오가 500평 대저택을 공개했다.

23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매니 파퀴아오의 대저택에서 레이스를 펼쳤다.

이날 파퀴아오의 대저택으로 초대받은 멤버들은 500평의 규모에 압도당했다.

파퀴아오는 멤버들을 데리고 1층부터 대저택을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파퀴아오가 500평 대저택을 공개했다.

23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매니 파퀴아오의 대저택에서 레이스를 펼쳤다.

이날 파퀴아오의 대저택으로 초대받은 멤버들은 500평의 규모에 압도당했다. 감탄사를 연발하며 초호화 500평 풀 하우스에 들어간 멤버들은 인증샷을 촬영하기 바빴다.

그리고 이때 파퀴아오를 쏙 닮은 아들도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잠시 후 등장한 세계 복싱 챔피언 파퀴아오. 그는 지난 방송에서 멤버들과 했던 약속을 잊지 않았고, 이에 멤버들은 고마움을 전했다.

제작진은 미리 준비한 자개 보석함과 파퀴아오와 그의 아내 이름이 새겨진 도장을 선물했고, 이에 파퀴아오는 크게 기뻐했다.

리조트 급 규모의 집에 대해 파퀴아오는 "그냥 적당히 큰 집"이라며 "본집은 여기의 20배다. 인공 숲과 인공 강, 지하동굴도 있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지하동굴에 사격장도 있다는 이야기에 멤버들은 초대해 달라고 했고, 그는 흔쾌히 "다음 편은 거기 가서 같이 사격하자"라며 농담이 아니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멤버들은 "다음에 한국 오시면 석진 형 집을 내드리겠다"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파퀴아오는 열 명 정도 가는데 괜찮냐고 물었다. 그러자 멤버들은 "석진 형이 집을 비워주고 본인은 밖에 나가서 잘 거다"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파퀴아오는 멤버들을 데리고 1층부터 대저택을 공개했다. 다양한 용도의 방과 수영장이 눈길을 끌었고, 그 옆으로는 개인 트레이닝 공간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김종국은 자신의 로망인 공간에 마음을 빼앗겼고 펀치볼과 샌드백을 치며 행복해했다.

주차장에는 슈퍼카가 가득했다. 특히 최근 새로 뽑았다는 슈퍼카가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차가 몇 대이냐는 질문에 파퀴아오는 "정확히 차가 몇 대인지 모르겠다"라고 했다. 이에 매니저는 "마닐라에만 9대, 젠산에는 총 몇 대가 있는지 셀 수 없다"라고 했다.

유재석은 파퀴아오에게 차가 많은데 차를 또 사는 이유가 뭐냐고 물었다. 그러자 파퀴아오는 "새 차가 나오니까"라고 명쾌한 답을 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날 파퀴아오는 멤버들과 스태프를 위해 퍼스널 셰프 4명에게 요리를 부탁해 초호화 뷔페를 준비해 모두의 환호를 받았다.

그리고 파퀴아오는 멤버들이 찾아야 할 코인을 대저택 여기저기 숨기며 아이처럼 즐거워했다. 또한 멤버들에게 자신의 기념 티셔츠를 선물하며 다시 만날 것을 약속해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