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골 작렬' 이강인, 평점 8.55...최우수 선수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강인이 멀티골로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마요르카는 24일(한국시간) 스페인 마요르카 에스타디 마요르카 손모익스에서 열린 헤타페와의 2022/2023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30라운드에서 이강인의 멀티골을 앞세워 3-1 역전승을 거뒀다.
'후스코어드닷컴'은 이강인에게 양팀 통틀어 가장 높은 8.55점의 평점을 부여하면서 이강인을 이날 경기 최우수 선수로 선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김민철 기자= 이강인이 멀티골로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마요르카는 24일(한국시간) 스페인 마요르카 에스타디 마요르카 손모익스에서 열린 헤타페와의 2022/2023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30라운드에서 이강인의 멀티골을 앞세워 3-1 역전승을 거뒀다.
이날 승리로 2연승을 달성한 마요르카는 승점 40점(11승7무12패)으로 리그 순위를 11위에서 10위로 끌어올렸다.
출발은 좋지 못했다. 전반 22분 마요랄의 슈팅이 수비 발 맞고 높게 굴절됐고 라이코비치 골키퍼의 손에 걸리지 않은 채 골 대 안으로 흘러 들어갔다.
승리의 발판을 마련한 것은 이강인이었다. 후반 11분 골키퍼의 선방에 튕겨 나온 모를라네스의 슈팅을 침착하게 재차 밀어넣으며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경기 종료 직전 이강인은 헤타페 선수들 대부분이 공격에 가담한 상황에서 날카로운 역습을 정확한 왼발 슛으로 마무리하며 승부에 쐐기를 박았다.
이강인의 활약은 기록에서도 드러난다. 통계 전문 매체 ‘후스코어드닷컴’에 따르면 이강인은 이날 경기에서 3개의 슈팅 중 2개를 유효슈팅으로 연결했다. 더불어 75%의 높은 패스성공률과 함께 2개의 키패스를 기록했다.
높은 평점이 따라왔다. ‘후스코어드닷컴’은 이강인에게 양팀 통틀어 가장 높은 8.55점의 평점을 부여하면서 이강인을 이날 경기 최우수 선수로 선정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ON과 마침내 이해관계 맞춰가는 듯” 최악 궁합과 또 합작?
- 레알 '라이벌' 바르사에 많이 뺨 맞고, 에스파뇰에 화풀이
- “SON-케인 막는 건 힘들어...토트넘 BIG 6에 강했지” 2-1 승리
- 맨유 살생부 1순위 이탈리아 거물이 노린다! ‘완전 영입 포함 임대’
- 최근 2연속 멀티골 리버풀 공격수, 너무 늦게 터진 부활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