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즈' 고우림 "♥김연아 의견 95%" 85억원 신혼집 소개 [TV온에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아내 김연아와의 신혼집에 대해 이야기했다.
포레스텔라 배두훈, 고우림이 게스트로 출연해 의뢰인을 위한 매물 찾기에 나섰다.
김연아 고우림 신혼집은 서울 동작구 흑석동에 위치한 고급 빌라로 알려졌다.
고우림은 신혼집 꾸미기에 의사가 반영됐느냐는 질문에 "나는 많이 관여하지 않았고 95% 정도 아내 의견에 따랐다. 아내 의견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그룹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아내 김연아와의 신혼집에 대해 이야기했다.
23일 밤 방송한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는 200회 특집을 꾸며졌다. 포레스텔라 배두훈, 고우림이 게스트로 출연해 의뢰인을 위한 매물 찾기에 나섰다.
이날 고우림 배두훈은 양세찬과 함께 경기도 양평군으로 향했다. 두 사람은 평소에도 '구해줘! 홈즈'를 자주 본다며 집과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다고 언급했다.
고우림은 "커피를 좋아해서 집 안에 미니 홈카페를 만들어 놨다. 나중에는 규모를 키워 카페처럼 꾸미는 것이 로망"이라고 밝혔다. 양세찬이 김연아에게 허락을 받았냐고 묻자 "한 공간 정도면 이해해 주지 않을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연아 고우림 신혼집은 서울 동작구 흑석동에 위치한 고급 빌라로 알려졌다. 김연아가 2011년 매입해 실거주 중이었고, 현재는 호가 85억원 가량으로 알려졌다. 한강이 한 눈에 보이는 리버뷰 빌라로 알려져 결혼 당시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결혼을 준비하며 새롭게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고우림은 신혼집 꾸미기에 의사가 반영됐느냐는 질문에 "나는 많이 관여하지 않았고 95% 정도 아내 의견에 따랐다. 아내 의견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집안은 화이트 우드로 꾸몄지만 자신의 방은 블랙으로 인테리어를 했다며 "대부분 아내의 공간"이라고 말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고우림 | 구해줘 홈즈 | 김연아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